2025-03-17 HaiPress
글로벌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OOTP 베이스볼’ 최신작
KBO 리그·MLB 최신 로스터 완벽 반영
월드베이스볼클래식 예선전 추가
OOTP 26. <컴투스> 컴투스는 시리즈 최초로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WBC) 대회 콘텐츠를 탑재한 글로벌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아웃 오브 더 파크 베이스볼(OOTP 베이스볼) 26’을 글로벌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자회사 ‘아웃 오브 더 파크 디벨롭먼츠(Out of the Park Developments)’가 개발한 이 게임은 ‘OOTP 베이스볼’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OOTP 베이스볼’은 지난 1999년 첫 버전을 출시한 후,매년 새로운 버전으로 출시하고 있는 PC기반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실제 구단을 운영하는 듯한 리얼함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OOTP 26’은 KBO 리그와 메이저리그의 최신 선수 로스터를 게임 내 완벽 반영했다.
특히 시리즈 최초로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WBC) 대회를 선보인다. 올해 치러진 예선전 경기를 시뮬레이션으로 플레이할 수 있고,오는 2026년 한국을 비롯한 20개국이 치열하게 겨룰 본선 경기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더해 메이저리그 역사 속 모든 시즌을 만나볼 수 있도록 새로운 페넌트 모드가 추가됐다. 지난해 베타 버전으로 선보인 페넌트 모드(Drive For The Pennant)는 ‘OOTP 26’에서 정식 콘텐츠로 포함됐으며,게임 내 주요 순간과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어 한층 더 깊어진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OOTP 베이스볼’은 미국의 ‘메타크리틱(Metacritic)’ 사이트에서 2007년 ‘올해의 게임상’,2016년 ‘올해의 PC게임상’을 수상하며 야구 분야에서 높은 완성도를 갖춘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평가받고 있다. 지난 15일(현지 시간) 공식 출시한 ‘OOTP 26’은 OOTP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속보] 李대통령 “기소권과 수사권 분리 이견 없어…국회가 추석 전 얼개 짤 수 있을 듯”
[속보] 李대통령 “관세협상 어렵지만 최선…기한 내 마칠지 확언못해”
[속보] 李대통령 “신도시는 목마를 때 소금물 마시듯 수도권집중 심화 부작용도”
“곧 이주인데 어쩌나”…주담대 6억 제한에 조합원·건설사 골머리
최윤 OK금융그룹 회장, 감사패 받아…“몽골 국립대 우수 인재 양성에 기여”
[속보] 李대통령 “추경 또 할지 그때 가봐야…재정상황 녹록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