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13 HaiPress
“이번엔 호남으로”…타타대우모빌리티,전국 순회 무상점검 서비스 [사진제공=타타대우모빌리티] 타타대우모빌리티가 전국을 순회하며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AS 최고반장’ 캠페인을 전북 익산에서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고객 맞춤형 무상 점검 서비스 ‘AS 최고반장’ 캠페인은 시간 제약으로 인해 서비스 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매년 전국을 순회하며 직접 찾아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호남 지역 최고반장 캠페인은 전주,군산,더쎈호남중부대리점 주관으로 봄맞이 차량 점검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번엔 호남으로”…타타대우모빌리티,전국 순회 무상점검 서비스 [사진제공=타타대우모빌리티] 이번 캠페인이 실시된 전북 익산 실내체육관 주차장은 전북과 전남 지역 고객들의 접근성이 뛰어나며,넓은 주차 공간과 정비 공간이 확보돼 있어 원활한 서비스 제공이 가능했다. 캠페인에서는 ▲파워트레인 점검 ▲누유 점검 ▲차량 실내 관리 ▲전기장치 점검 ▲에어컨 필터 관리 ▲AVN 점검 및 업데이트 ▲소모성 부품 무상 서비스 등 다양한 점검 항목이 제공됐다.
아울러 ZF,EATON,FPT,미쉐린 등 다양한 협력사들이 함께 참여해 부품 점검 및 교체,타이어 점검 등 부가 서비스를 지원하며 서비스의 질을 한층 높였다. 최고반장 캠페인에는 110여명의 호남 지역 고객이 참여해 정밀한 진단과 다양한 혜택을 누렸다.
타타대우모빌리티 김방신 사장은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AS 최고반장’ 캠페인을 통해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여가겠다”며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토스, 보험사와 동일한 자동차 보험료로 비교·추천 서비스
이준석 “해외여행 앱 고지 가격보다 최종 결제때 비싸게 받아…규제해야”
[알립니다]어린이 경제박사 되세요…26일 경제교실 개최
“토허제 재지정 약발 제대로네”…‘강남 7건·서초 0건·송파4건·용산 1건’ 거래량 뚝
푸본현대생명, 고객 맞춤형 보장 강화 ‘건강보험 마이픽’ 특약 확대
“비트코인 강한 상승 흐름, 진짜 랠리 이제 시작”…美 암호화폐 운용사 CEO의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