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11 HaiPress
소비자 전문자 3월평가서 공동 1위
갤럭시S25 울트라 티타늄 실버블루 이미지. 삼성전자 삼성전자 ‘갤럭시 S25 울트라’가 유럽 5개국 소비자연맹지 평가에서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미국에서도 왕좌에 올랐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25 울트라가 미국 소비자 전문지 ‘컨슈머리포트’의 3월 최신 스마트폰 평가에서 공동 1위를 차지했다고 11일 밝혔다.
컨슈머리포트는 미국 소비자연맹이 발간하는 최대 소비재 전문 월간지다. 매달 거의 모든 소비재에 대한 업체별 성능과 가격 등을 비교해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지난해 출시한 ‘갤럭시 S24 울트라’도 이 평가에서 1위를 기록했는데,신작도 최상단 자리를 유지했다.
갤럭시 S25 울트라의 총점은 87점으로,같은 87점을 받은 아이폰 15 프로 맥스와 공동 1위를 기록했다. 갤럭시 S25 플러스(+)는 86점을 기록하며 갤럭시 S24 울트라,아이폰 16 프로 맥스와 함께 공동 3위에 올랐다.
갤럭시 S25 울트라는 평가 항목 10개 중 성능,후면 카메라 이미지 품질,디스플레이,내구성,사용 편의성 등 대부분 항목에서 가장 높은 5점의 점수를 받았다.
컨슈머리포트는 갤럭시 S25 울트라에 대해 “테스트한 스마트폰 중 최고 성능의 카메라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며 “갤럭시 S25 울트라는 최고급 카메라와 큰 디스플레이를 갖춘 프리미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찾는 사람에게 적합하다”고 평가했다.
이 제품은 이탈리아,스페인,벨기에,포르투갈,스웨덴의 유럽 5개국에 이어 영국과 덴마크의 소비자연맹지가 꼽은 최고의 스마트폰에도 선정됐다. 영국 소비자연맹지 ‘위치’(Which)의 스마트폰 리뷰에서 갤럭시 S25 울트라와 갤럭시 S25+는 총점 85점을 획득해 공동 1위에 선정됐다.
삼성전자는 전 세계에서 갤럭시 S25 시리즈의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미국에서는 광고대행사 ‘디즈니 애드버타이징’과 협업해 갤럭시 인공지능(AI) 기능을 홍보하는 영상을 선보였고,영국에서는 신예 배우 ‘몰리 갤러거’와 협업해 갤럭시 S25 홍보에 나섰다.
토스, 보험사와 동일한 자동차 보험료로 비교·추천 서비스
이준석 “해외여행 앱 고지 가격보다 최종 결제때 비싸게 받아…규제해야”
[알립니다]어린이 경제박사 되세요…26일 경제교실 개최
“토허제 재지정 약발 제대로네”…‘강남 7건·서초 0건·송파4건·용산 1건’ 거래량 뚝
푸본현대생명, 고객 맞춤형 보장 강화 ‘건강보험 마이픽’ 특약 확대
“비트코인 강한 상승 흐름, 진짜 랠리 이제 시작”…美 암호화폐 운용사 CEO의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