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06 IDOPRESS
천안 센터시티·수원 광교점 오픈
신세계까사가 최근 수면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MATERASSO)’ 전문 매장 두 곳을 새로 열었다고 6일 밝혔다. 신세계까사는 연내 신규 매장 30개를 추가로 내고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며,본격적인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신세계까사에 따르면 이날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에 마테라소 신규 매장이 입점했다. 앞서 지난 28일에는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에도 입점했다. 마테라소 매장에서는 친환경 프리미엄 매트리스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을 비롯해 ‘문바우’,‘포그’ 등 마테라소의 인기 침대 라인업을 판매한다. 현장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것은 물론,전문 컨설팅을 통해 수면 습관과 체형에 맞는 제품도 추천받을 수 있다.
센터시티점은 천안 신도심에,광교점은 경기도 내 인구가 가장 많은 수원의 핵심 상권 지역에 위치했다. 신세계까사 관계자 “중부 지역 고객 유입,향후 인근 상권으로의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거점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세계까사는 신규 출점을 기념해 해당 지점에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센터시티점은 오는 9일까지,광교점은 16일까지 매트리스 단품을 최대 15% 할인가에 제공한다. 매트리스와 침대를 함께 구매하면 침대를 최대 30% 할인해 준다. 이 밖에도 매트리스 구매 고객 전원에게 매트리스 방수 커버 등 사은품을 선물한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올해는 직영점뿐만 아니라 대리점 모집도 적극 추진하며 전문 매장 권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겠다”고 말했다.
충남 천안시 갤러리아 센터시티점에 입점한 ‘마테라소’ 신규 매장. [사진 제공=신세계까사]
토스, 보험사와 동일한 자동차 보험료로 비교·추천 서비스
이준석 “해외여행 앱 고지 가격보다 최종 결제때 비싸게 받아…규제해야”
[알립니다]어린이 경제박사 되세요…26일 경제교실 개최
“토허제 재지정 약발 제대로네”…‘강남 7건·서초 0건·송파4건·용산 1건’ 거래량 뚝
푸본현대생명, 고객 맞춤형 보장 강화 ‘건강보험 마이픽’ 특약 확대
“비트코인 강한 상승 흐름, 진짜 랠리 이제 시작”…美 암호화폐 운용사 CEO의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