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04 HaiPress
오는 4월 3일부터 10월 21일까지 주 4회 출발
진에어 직항 노선 이용…3시간 내외 비행시간
고급 숙박시설 ‘클럽메드 이시가키 카비라’ 이용
스노클링·윈드서핑 등 해양 스포츠 즐길 수 있어
클럽메드 이시가키 카비라 수영장 / 사진=노랑풍선 일본 오키나와현 소도시 이시가키를 여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패키지가 나왔다. 노랑풍선이 일본 ‘클럽메드 이시가키 카비라’ 상품을 출시했다.
이시가키는 아름다운 자연과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랑한다. 이에 노랑풍선은 자연에서 편안한 휴양과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다.
이번 클럽메드 이시가키 카비라 상품은 오는 4월 3일부터 10월 21일까지 매주 월·화·목·금요일 4회 진에어 노선을 이용해 출발한다. 바다 전망 객실을 비롯해 인피니티 풀,전용 해변,스파 공간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클럽메드 이시가키 카비라’에서 전 일정 숙박한다.
클럽메드 이시가키 카비라 전경 / 사진=노랑풍선 클럽메드 이시가키 카비라에서는 숙박시설의 시설과 서비스 전체를 포함해 이용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all-inclusive)’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매일 밤 즉석 공연·댄스 쇼·DJ 파티 등 공연도 펼쳐진다.
조식·중·석식을 포함한 하루 4회 ‘식사 서비스’,신선한 해산물과 오키나와 전통 요리를 포함한 ‘글로벌 뷔페’,와인·맥주·칵테일 등 음료 무제한 제공’,스노클링·윈드서핑·카약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요가·필라테스·테니스·암벽 등반 등 ‘문화 체험’,유아 놀이 공간 & 가족 프로그램 등 ‘가족 여행객을 위한 맞춤형 액티비티’ 등을 즐길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클럽메드 이시가키 카비라 리조트 상품은 고객이 단순한 휴양을 넘어 자연 속에서 호화로운 힐링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3시간 내외의 비행시간으로 부담 없이 떠날 수 있고 리조트에서의 올인클루시브 서비스까지 포함해 가족 또는 연인,친구와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에게 좋은 기회일 것”이라고 말했다.
공장 500곳에 AI 장착…제조업 대전환 시동건다
프랑스 기업인 100명 몰렸다…한국 투자설명회 ‘후끈’
티웨이항공, 이탈리아 ITA항공과 노선 연계 운항
“제니가 돼 볼 기회”…글로벌 확장 노리는 보다나, 성수 등장한 이유는
문신학 산자부 1차관 “대만, 반도체 몰아주기로 GDP 추월...‘全산업 지원’ 韓 정책에 고민”
LX세미콘, 145억 출자…스타트업과 오픈이노베이션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