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25 HaiPress
자사 공식 ‘넷마블스토어’에서 출시
넷마블 ‘세븐 나이츠 키우기’ 보드게임 이미지 [사진 = 넷마블] 넷마블은 자사의 공식 스토어인 ‘넷마블스토어’를 통해 ‘세븐나이츠 키우기’ 보드게임을 정식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키우기’ 보드게임은 넷마블의 인기 게임인 동명의 게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했다. 게임 속 영웅을 모아 기사단을 꾸리고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거나 보스전을 진행하는 흐름으로 구성됐다. 넷마블은 보드게임 기업 젬블로컴퍼니와 협업해 제작했다.
지난해 7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공개됐던 보드게임 프로젝트는 목표 대비 2007%를 초과 달성하기도 했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 보드게임 정식 출시를 기념해 해당 상품을 포함한 젬블로컴퍼니의 총 12종의 보드게임 라인업에 대한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오는 3월 4일까지 넷마블 본사 지타워 ‘ㅋㅋ다방’에 위치한 넷마블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열린다.
넷마블 관계자는 “모두의마블,쿵야,세븐나이츠 등 자체 IP를 적극 활용해 굿즈,애니메이션 등으로 콘텐츠를 확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방학 아들딸 금융교육 시켜볼까”...농협은행 초등생 눈높이 맞춘 강연
대한민국 10대 난제…AI에 답을 묻다 [카드뉴스]
우리은행의 착한 실험…보호아동 주거환경 개선 [금융가 톺아보기]
외국인도 국내 주택 매수하면 6개월 내 전입···野, 외국인 투기 방지법 발의
‘주담대 6억’ 규제…수도권 정말 큰일? [카드뉴스]
삼성전자, AI 기능 강화한 2025년형 ‘비스포크 AI 원바디’ 세탁·건조기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