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25 HaiPress

출산 축하 / 사진=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가 파격적인 회원 혜택으로 화제다. 신라스테이는 평생 무료로 신라스테이를 이용할 수 있는 ‘평생회원’ 50명을 선정했다.
지난해 열린 ‘블레싱 프로모션’에서 신라스테이는 투숙객 중 출산을 인증한 고객에게 평생회원권의 기회를 줬다. 1500명 이상이 참여하면서 관심을 끌었다.
평생회원 50명은 매년 무료 숙박권 5장을 받는다. 여기에 돌잔치 할인과 출산 축하 선물도 함께 주어진다.

김명희 신라스테이 삼성 총지배인(사진 맨 왼쪽)과 당첨자 정다운씨 가족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 사진=신라스테이 첫 방문에서 평생회원에 당첨된 정다운 씨는 “출산의 기쁨과 함께 평생회원권까지 받게 돼 감사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신라스테이는 올해 더 큰 경품 행사를 계획 중이다. ‘럭키 스테이 2025’ 패키지 구매 고객은 7돈짜리 순금 열쇠,베트남 다낭 신라모노그램 호텔 숙박권,강북삼성병원 정밀검진권,갤럭시 Z 플립 휴대폰 등이 걸린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4월에 발표한다. 패키지는 내달 13일까지 신라스테이 모든 지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코르티나 담페초(Cortina d’Ampezzo) 스키, 스포츠, 사회 생활과 미식을 통해 만나는 ‘돌로미티의 여왕’
경제학자 한목소리 “고환율·고물가, 내년 한국경제 위협”
임종룡, 우리금융 3년 더 이끈다
생사기로 홈플러스·막무가내 쿠팡...위기의 연속 [2025 유통·식품 10대 이슈 ②]
서울대 ‘똥파리’ 82학번의 부상…李정부서는 경제정책 ‘삼두마차’
"내수침체·고환율, 韓경제 최대위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