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19 IDOPRESS

‘델리 바이 애슐리’ 7호점 평촌점. [사진 = 이랜드킴스클럽 제공] 이랜드킴스클럽은 애슐리퀸즈 뷔페 메뉴를 3990원 균일가 즉석조리식품으로 선보이는 ‘델리 바이(by) 애슐리’ 9호점을 오는 20일 NC 송파점 1층 킴스클럽 매장 내 신규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델리 바이 애슐리는 모둠초밥과 통살 치킨 등 애슐리퀸즈 뷔페 메뉴 180여종을 각 매장에서 당일 생산 및 판매 원칙에 따라 셰프가 직접 요리한다.
고물가에 가성비 제품으로 소문나면서 최근에는 하루 평균 2만개가 팔린다.
지난해 3월 론칭 후 5개월 만인 9월 100만 개 판매 달성을 시작으로 12월에 300만 개,올해 2월 현재 400만 개를 돌파하며 판매 속도를 높여 왔다.
이랜드킴스클럽은 델리 바이 애슐리 판매점을 서울 강서점부터 시작해 부천점,강남점,불광점,야탑점,평촌점,대전 유성점,대구 동아백화점 쇼핑점까지 늘리며 매 1~2개월 간격으로 신규 오픈했다.
이랜드킴스클럽 관계자는 “델리 바이 애슐리는 180여 종의 압도적인 가짓수의 세계 미식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대형마트 즉석조리식품의 새로운 모델을 만들어왔다”며 “올해도 10여 개 매장을 추가 오픈해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특색 농업을 통해 소득 증대의 새로운 길을 열다
'선경같은 해안에서 옌타이의 매력을 느끼자' 옌타이 도시 이미지 테마 항공편의 달(한국항로) 행사 산둥–한국 교류의 새 다리 놓아
문화가 교류의 다리를 놓다, 외국인 친구들 중국 전통 곡예의 매력을 체험하다
한국형 국부펀드 만든다 … 기재부, 대통령 업무보고
국민銀 퇴직연금 디폴트옵션 … 적립금 2년만에 10조원 돌파
[포토] 우리은행 역사 전시관 개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