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18 IDOPRESS
매달 일부 목적지 대상 특가 행사
괌 항공·숙박 결합 10만원 할인 선봬

사이판 / 사진=PEXELS 매달 일부 여행지를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가 열린다. 한진관광이 자사의 특가 행사인 ‘찐한세일’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행사의 첫 번째 목적지는 괌과 사이판이다. 이번 행사는 2월 17일부터 2월 23일까지 단 일주일간 진행한다. 이번 ‘찐한세일’ 행사에서는 괌과 사이판을 중심으로 항공,골프,호텔 패키지 등 다양한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정일 할인과 카드사 할인 혜택도 더했다.
사이판 인기 리조트 중 하나인 ‘사이판 크라운 에어텔’,괌 최초의 6성급 호텔인 ‘괌 츠바키 에어텔’ 등 매력적인 항공 및 숙박 결합 상품을 포함한다. ‘괌 레오팔레스’ ‘사이판 코랄오션’ 등 골프 상품과 괌 호텔 & 리조트 3박 특가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한진관광은 하나카드와의 제휴로 행사 상품 구매 고객에게 할인과 장기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2월 17일부터 2월 28일까지 하나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은 최대 9만원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찐한세일3_본 기획전 포스터 / 사진=한진관광 특가 행사와 함께 ‘찐한세일 추첨 행사’ ‘찐한세일 사전등록’도 진행한다. 찐한세일 추첨 행사에서는 괌 숙박 및 항공 결합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총 6명을 선정하며 출발일은 3월 30일,4월 6일,4월 13일,4월 20일,4월 27일로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찐한세일 사전등록 행사는 사전 예약 기간 한진관광 홈페이지의 찐한세일 알림받기 배너를 활용해서 참여할 수 있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 중 10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할 예정이다. 모든 행사는 한진관광 멤버십 회원 중 마케팅 수신 동의를 완료한 고객만 참여할 수 있다.
한진관광 관계자는 “고객들이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과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매달 새로운 여행지를 선정해 ‘찐한세일’ 행사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취디나(曲迪娜Qu Dina),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모델 스타 어워드'(Model Star Award)를 수상한 최초의 중국 모델
[현장] ‘우지파동’의 아픔 넘어…김정수 부회장 눈물의 ‘삼양1963’ 발표
‘밸류업 모범생’ 4대 금융지주 올해 총주주환원액 32% 늘린다
상가2채 건물주 이찬진…“임대료는 실비 이하로 통제해야” 내로남불
산업부 1급 5명 인사...실장급 새정부 인사로 교체 완료
국세청, 프린스그룹 탈세 정조준…AI 세정 대전환 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