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17 HaiPress
차병원·바이오그룹이 임원 및 경력직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공개 채용은 차바이오텍,CMG제약,차백신연구소,기업본부,일산차병원,재단본부,그룹본부에서 실시한다.
채용 직군은 연구개발,사업개발,영업·마케팅,국제협력,해외감사,인재개발(HRD) 등이다. 지원자는 27일까지 차병원∙바이오그룹 채용 홈페이지에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이번 채용은 차병원∙바이오그룹의 지속적인 성장과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략적 인재 확보 차원에서 진행된다. 특히 줄기세포연구,제제연구,백신연구,건강기능식품,연구기획 분야에서 임원급 리더를 채용,신사업 추진을 가속화하고 글로벌 바이오·제약·의료 시장에서 선도적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예정이다.
차병원·바이오그룹은 연구∙경영 분야에 맞춤형 육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연구원 박사과정으로 R&D 직군을 위한 체계적인 인재육성 프로그램을 제공하며,바이오·헬스케어와 경영학을 융합한 석사 과정인 바이오MBA를 운영하고 있다. 일정 자격요건을 충족한 전문인력에게는 교수 임용 기회를 제공하는 등 연구·교육·산업 간의 긴밀한 연계를 통한 인재 양성을 지원하고 있다.
임직원의 복지 향상을 위한 다양한 지원제도도 운영된다. 직원들을 위한 의료비 감면 혜택을 제공하며,유연근무제와 생애주기별 맞춤형 지원제도를 운영해 직원들의 일과 삶의 균형을 도모하고 있다.
차병원·바이오그룹은 7개국 96개 의료기관과 11개 기업을 보유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K-바이오를 선도하는 국내 대표 바이오·헬스케어그룹이다.
토스, 보험사와 동일한 자동차 보험료로 비교·추천 서비스
이준석 “해외여행 앱 고지 가격보다 최종 결제때 비싸게 받아…규제해야”
[알립니다]어린이 경제박사 되세요…26일 경제교실 개최
“토허제 재지정 약발 제대로네”…‘강남 7건·서초 0건·송파4건·용산 1건’ 거래량 뚝
푸본현대생명, 고객 맞춤형 보장 강화 ‘건강보험 마이픽’ 특약 확대
“비트코인 강한 상승 흐름, 진짜 랠리 이제 시작”…美 암호화폐 운용사 CEO의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