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14 HaiPress
< 지난 2월 10일 진행된 ST그룹과 한국자산매입 업무 협약 체결식 > ST그룹과 한국자산매입은 혁신적인 파트너십을 위해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협약은 지난 2월 10일에 한국자산매입 본사에서 진행되었으며,양사의 협력을 강화하고 공동 목표를 설정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전했다.
한국자산매입은 부동산 안심매입 서비스인 ‘헷지했지’를 통해 국내 부동산 시장에 새로운 동향을 이끌고 있는 기업이다. ‘헷지했지’는 청약 아파트 분양권자에게 구매 비용을 보장하고 매도권을 제공하여 부동산 시장의 불확실성을 줄이는 서비스다.
ST그룹이 제조,유통,컨설팅 등 다양한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건축 시장에서의 위치를 강화하고 있다. 특히,최근 건축 시장이 겪고 있는 어려움 속에서도 특화된 디자인과 혁신적인 제품을 통해 시장에서 차별화를 이루는 데 성공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인적 및 기술 정보 교류,영업망 공유,사업 확대 계획 등을 포함한 다양한 협력을 추진할 예정이다. 특히 이 파트너십을 통해 ‘헷지했지’ 서비스의 안정적 영업 관리 및 비즈니스 모델 확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에스티그룹의 이지운 대표는 “ST그룹의 다양한 사업 분야를 활용하여 ‘헷지했지’ 서비스의 발전을 추진하고 부가적인 사업 확대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자산매입의 김종구 대표는 “협력을 통해 임대주택 시장에서 혁신적인 모델을 구축하고,국내를 넘어 글로벌 부동산 금융 시장에서도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사에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하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1회 4680원 보험료 내고 깁스하면 10만원 드립니다…ABL생명 미니보험 [알쓸금잡]
저금리 시대 오니 4.5% 파킹통장에 MZ 17만명 몰렸다
APEC 정상들 세라젬 안마의자 체험한다
‘불기둥’ 주식은 무섭고 예금금리는 아쉽다면
“사장님, 금리 깎아드립니다” 신한카드, 성실상환 소상공인에 3.0%P 금리감면
검은색은 칙칙해…파스텔톤 프라이팬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