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12 HaiPress
그룹 티아라 출신 효민이 결혼 소감을 밝혔다. [사진출처 = 인스타그램] 그룹 티아라 출신 효민이 결혼 소감을 밝혔다.
효민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은 축복과 관심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어제 협업해 온 브랜드 론칭 일이라 개인적인 소식에 일일이 답을 드리지 못해서 죄송하다”며 “기사가 먼저 나와 놀랐지만 곧 좋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겠다”고 썼다.
앞서 다수의 매체는 11일 효민이 오는 4월 6일 가족과 지인들을 초대해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연다고 보도했다. 효민은 최근 지인들에게 청첩장을 돌리며 결혼소식을 알리고 있다. 예비 남편은 훤칠한 외모를 가진 금융업계 종사자인 것으로 전해졌다.
2009년 티아라로 데뷔한 효민은 ‘Bo Peep Bo Peep’,‘Roly-Poly’,‘Lovey-Dovey’,‘너 때문에 미쳐’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기며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달콤한 유혹’ 등 드라마에도 출연했다.
앞서 효민은 지난해 10월 마카오 브로드웨이 극장에서 티아라 데뷔 15주년 기념 팬 미팅 행사에 참석해 함은정,큐리,지연과 함께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토스, 보험사와 동일한 자동차 보험료로 비교·추천 서비스
이준석 “해외여행 앱 고지 가격보다 최종 결제때 비싸게 받아…규제해야”
[알립니다]어린이 경제박사 되세요…26일 경제교실 개최
“토허제 재지정 약발 제대로네”…‘강남 7건·서초 0건·송파4건·용산 1건’ 거래량 뚝
푸본현대생명, 고객 맞춤형 보장 강화 ‘건강보험 마이픽’ 특약 확대
“비트코인 강한 상승 흐름, 진짜 랠리 이제 시작”…美 암호화폐 운용사 CEO의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