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10 HaiPress
마스터 V7,혈액순환 개선·근육통완화 등
4가지 적응증에 대해 FDA허가 획득
세라젬은 대표제품인 ‘마스터 V7’이 미국 FDA 허가를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 <세라젬> 세라젬의 대표 제품인 ‘마스터 V7’이 미국 식품의약국(FDA)허가를 취득했다.
세라젬은 마스터 시리즈 대표제품인 ‘마스터 V7’이 혈액순환 개선,관절통 및 근육통 완화,근육 이완 등 4가지 적응증에 대해 FDA허가를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V7은 목과 어깨에 특화된 마사지 패턴에 경추(목)모드가 추가돼 목과 어깨를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제품이다. 척추 스캔 기능이 탑재돼 척추의 길이와 굴곡도를 계산해주고,최대 65도의 집중 온열 기능으로 주요 부위를 지압해 뭉친 근육을 풀어준다.
세라젬 마스터V7은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추간판(디스크)탈출증 치료 도움,퇴행성협착증 치료 도움,근육통 완화,혈액순환 개선,생리통 치료 도움 등 총 5가지 목적에 대해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세라젬은 이번 FDA허가 획득으로 해외 시장 공략을 위한 성장 동력을 확보했다고 평가했다.
세라젬은 지난 7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2025에도 참가해 ‘건강한 삶을 위한 미래의 집’을 비전으로 제시했으며,척추관리의료기기와 안마의자 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했다.
토스, 보험사와 동일한 자동차 보험료로 비교·추천 서비스
이준석 “해외여행 앱 고지 가격보다 최종 결제때 비싸게 받아…규제해야”
[알립니다]어린이 경제박사 되세요…26일 경제교실 개최
“토허제 재지정 약발 제대로네”…‘강남 7건·서초 0건·송파4건·용산 1건’ 거래량 뚝
푸본현대생명, 고객 맞춤형 보장 강화 ‘건강보험 마이픽’ 특약 확대
“비트코인 강한 상승 흐름, 진짜 랠리 이제 시작”…美 암호화폐 운용사 CEO의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