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21 HaiPress

배우 송혜교가 유재석 옆에서 다비치를 응원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화제다. [사진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송혜교가 유재석 옆에서 다비치를 응원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화제다.
20일 커뮤니티에는 다비치 콘서트를 찾는 톱스타들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앞서 18일과 19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케이스포 돔에서 다비치 단독 콘서트 ‘어 스티치 인 타임’이 열렸다.
데뷔 16년만에 케이스포 돔에 처음 입성한 만큼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실제 불과 5분만에 ‘전석 매직’이라는 기록을 썼다.
이날 콘서트에는 스타들도 대거 참석했다. 국민MC 유재석을 비롯해 개그우먼 송은이,국민가수 임영웅,배우 송혜교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유재석 옆에 앉아 있는 송혜교는 카메라가 오자 모자를 쓴 얼굴을 푹 숙였다. 카메라가 쉽게 떠나지 않자 고개를 숙이고 어쩔줄 모르는 모습까지 포착됐다.
하지만 이후 송혜교는 다비치 콘서트 참석 인증을 하며 유재석 옆 자리 주인공이었음을 스스로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송혜교는 19일 자신의 SNS에 “다비치 최고였다”라며 직접 콘서트 방문 인증샷을 공개했다.
신한·하나·기은 "금리 더 드려요" … 나라사랑카드로 20만 軍心 잡는다
[포토] 중구 우리銀 점포에 임산부 전용좌석
정부 탄소감축안 목표 봤더니…10년간 최대 850조 투입해야
[표] 외국환율고시표
생산금융은 우리가 최고…중소기업 지원책 쏟아내는 은행들 [금융가 톺아보기]
'172조 치매머니' 관리에 공공신탁도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