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16 IDOPRESS
[사진 = 휴넷] 휴넷은 리더를 위한 인문학 교육 ‘지혜의 샘,Wisdom Spring’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지혜의 샘,Wisdom Spring’은 문학,역사,철학,예술(미술·건축·음악) 등 한가지 주제를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로 제공하는 프리미엄 인문학 교육 프로그램이다.
주제별 전문가 대담과 필독서 영상 강의,인문학 아티클 등 단계에 걸쳐 심화학습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먼저 선보이는 ‘괴테의 삶과 문학’ 편에서는 이지애 아나운서의 사회로,독일 문학의 대가로 손꼽히는 서울대 오순희 교수,연세대 주일선 교수가 대담자로 출연한다. 이어 두 교수가 필독서 ‘파우스트’ ‘젊은 베르터의 슬픔’ 해설강의를 진행한다.
이어 ‘논어의 재발견,리더십의 보고’,‘르네상스: 고대의 부활,근대의 시작’,‘소크라테스’ 등 문학·역사·철학·예술을 아우르는 인문학 주제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휴넷 관계자는 “애플의 스티브 잡스,메타의 마크 저커버그 등 혁신기업가들은 인문학의 중요성을 끊임없이 강조했다”면서 “기업의 리더들에게 인문학적 통찰력은 필수 역량이나,기업 경영에 인문학을 접목하기는 쉽지 않다. 이에 휴넷이 기업교육 전문기업의 노하우를 담아 리더들을 위한 인문학 프로그램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은 휴넷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토스, 보험사와 동일한 자동차 보험료로 비교·추천 서비스
이준석 “해외여행 앱 고지 가격보다 최종 결제때 비싸게 받아…규제해야”
[알립니다]어린이 경제박사 되세요…26일 경제교실 개최
“토허제 재지정 약발 제대로네”…‘강남 7건·서초 0건·송파4건·용산 1건’ 거래량 뚝
푸본현대생명, 고객 맞춤형 보장 강화 ‘건강보험 마이픽’ 특약 확대
“비트코인 강한 상승 흐름, 진짜 랠리 이제 시작”…美 암호화폐 운용사 CEO의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