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12 IDOPRESS
한지민 유튜브 출연
유쾌한 입담 과시
이서진과 친분 드러내

배우 한지민. 연합뉴스 배우 한지민이 배우 이서진을 향해 친분을 드러내며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지난 11일 유튜브 채널 ‘뜬뜬’에는 “‘끼리끼리는 핑계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해당 영상에는 SBS 금토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 주역인 한지민과 이준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유튜브 뜬뜬 핑계고 캡처 이날 유재석은 한지민에게 “(이서진이) 과거 이 프로그램에 나와서 ‘내가 지민이를 녹화 때 장난쳐서 속상하다고들 하지만 사실은 내가 많이 당한다’고 했다”고 말하자 한지민은 “진실을 밝힐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 내가 데뷔 후 20여 년 동안 살아오면서 그 누구도 나에게 그런 말을 한 적이 없었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지민은 “(이서진이) 혼자 그렇게 느낀다면 정말 이상한 것 아니냐”고 말했다. 이어 “이서진 선배님 때문에 성격이 많이 바뀌었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서진은 ‘핑계고’에 출연해 “옛날에는 내가 나이도 있어서 지민이가 속상했을 수 있겠지만,지금은 지민이가 날 엄청 괴롭힌다. 사과는 필요 없다”며 한지민과의 ‘톰과 제리’ 같은 관계를 언급한 바 있다.
한지민과 이서진은 2008년 드라마 ‘이산’을 통해 인연을 맺은 뒤 찐 남매 같은 우정을 뽐내고 있다.
한편 한지민은 지난해부터 밴드 잔나비 보컬 최정훈과 공개 열애를 이어가고 있다.
[단독] 하나금융 함영주의 승부수…스테이블코인 생태계 주도권 선점
[표] 외국환율고시표
적자기업도 배당 늘리면 분리과세
원화약세에…구윤철 "상반기 대미투자 어려워"
하나금융, 4대지주 최초 … 스테이블코인 동맹 결성
공사비 10조 가덕도 신공항 대우컨소시엄 1곳만 응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