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03 IDOPRESS
이상훈 대표이사 부회장. [사진 = 시스원] 시스원은 정기 조직개편 및 임원 인사를 통해 이상훈 대표이사(사진)가 사장에서 부회장으로 승진했다고 3일 밝혔다. 이와 함께 김영주 전무가 디지털 전환(DX) 비즈 및 경영총괄,연구개발(R&D) 부문 부사장으로 승진했다.
이번 조직개편과 임원 인사는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정보통신기술(ICT) 사업 선도와 해외 사업 확장을 목표로 기술력과 사업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를 위해 각 부문에서 역량 있는 인재를 승진 배치하고 전체 조직을 3개 부문으로 재편했다.
MSP 비즈 부문은 최영회 상무가 전무로,DX 비즈 부문은 이민우 상무가 전무로 승진해 각각 이끈다. DX 비즈실 박철 이사는 DX 비즈부문의 상무로,공공조달 비즈실의 강경원 실장은 이사로 각각 승진했다.
이상훈 시스원 부회장은 “이번 인사를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변화와 혁신을 주도할 인재를 발탁했다”라며 “경영 전략과 R&D 기능을 강화하고 솔루션 사업과 해외사업 확대에 조직과 기술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방학 아들딸 금융교육 시켜볼까”...농협은행 초등생 눈높이 맞춘 강연
대한민국 10대 난제…AI에 답을 묻다 [카드뉴스]
우리은행의 착한 실험…보호아동 주거환경 개선 [금융가 톺아보기]
외국인도 국내 주택 매수하면 6개월 내 전입···野, 외국인 투기 방지법 발의
‘주담대 6억’ 규제…수도권 정말 큰일? [카드뉴스]
삼성전자, AI 기능 강화한 2025년형 ‘비스포크 AI 원바디’ 세탁·건조기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