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3 IDOPRESS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희소병 중 하나인 기면증을 앓고 있다고 고백했다. [사진출처 = 영상캡처]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희소병 중 하나인 기면증을 앓고 있다고 고백했다.
22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MC 서장훈이 “이현이씨가 건강검진 결과 3분 만에 잠드는 기면증 진단을 받았다”고 입을 열었다.
기면증은 본인의 의지와 상관 없이 돌연 잠드는 질환으로 희귀병 중 하나다.
“일상생활에서 기면증으로 불편한 점이 없냐”는 서장훈 질문에 이현이는 웃지 못할 일화를 소개했다.
그는 “큰 문제는 아니지만 부부싸움 중에도 잠이 드는 일이 있었다”며 “남편이 화를 내며 얘기하는데 잠들어서 신혼 초에 더 많이 싸웠다”고 털어놨다. 그러나 기면증 진단을 받은 뒤에는 남편이 이해했다고 덧붙였다.
그러자 서장훈은 “신동엽 같은 분들에게는 꿈에 그리는 이상형”이라고 농담을 던졌다.
이현이는 2012년 삼성전자 반도체 개발 엔지니어인 홍성기 씨와 결혼해 두 아이를 두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김준호가 김지민에게 프러포즈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외국인 친구들이 박흥의 풀과 대나무로 만든 장식품을 방문하며, 천년의 무형문화유산 정교함을 체험했습니다
타이안시 조래진: 스포츠 대회가 견인하는 문화관광 융합, 지역 발전 동력 활성화
죽계(竹溪)에서 꿈을 찾다: 이백과 육일(六逸)의 은거 시간을 마주하기
특색 농업을 통해 소득 증대의 새로운 길을 열다
'선경같은 해안에서 옌타이의 매력을 느끼자' 옌타이 도시 이미지 테마 항공편의 달(한국항로) 행사 산둥–한국 교류의 새 다리 놓아
문화가 교류의 다리를 놓다, 외국인 친구들 중국 전통 곡예의 매력을 체험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