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3 HaiPress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희소병 중 하나인 기면증을 앓고 있다고 고백했다. [사진출처 = 영상캡처]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희소병 중 하나인 기면증을 앓고 있다고 고백했다.
22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MC 서장훈이 “이현이씨가 건강검진 결과 3분 만에 잠드는 기면증 진단을 받았다”고 입을 열었다.
기면증은 본인의 의지와 상관 없이 돌연 잠드는 질환으로 희귀병 중 하나다.
“일상생활에서 기면증으로 불편한 점이 없냐”는 서장훈 질문에 이현이는 웃지 못할 일화를 소개했다.
그는 “큰 문제는 아니지만 부부싸움 중에도 잠이 드는 일이 있었다”며 “남편이 화를 내며 얘기하는데 잠들어서 신혼 초에 더 많이 싸웠다”고 털어놨다. 그러나 기면증 진단을 받은 뒤에는 남편이 이해했다고 덧붙였다.
그러자 서장훈은 “신동엽 같은 분들에게는 꿈에 그리는 이상형”이라고 농담을 던졌다.
이현이는 2012년 삼성전자 반도체 개발 엔지니어인 홍성기 씨와 결혼해 두 아이를 두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김준호가 김지민에게 프러포즈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취디나(曲迪娜Qu Dina),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모델 스타 어워드'(Model Star Award)를 수상한 최초의 중국 모델
[현장] ‘우지파동’의 아픔 넘어…김정수 부회장 눈물의 ‘삼양1963’ 발표
‘밸류업 모범생’ 4대 금융지주 올해 총주주환원액 32% 늘린다
상가2채 건물주 이찬진…“임대료는 실비 이하로 통제해야” 내로남불
산업부 1급 5명 인사...실장급 새정부 인사로 교체 완료
국세청, 프린스그룹 탈세 정조준…AI 세정 대전환 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