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19 HaiPress
소파·침대에 마사지 기능
'파밀레' 브랜드 선보여
바디프랜드가 가구 제품군에 마사지 기술을 적용한 마사지 가구 브랜드 '파밀레(FAMILIE)'를 19일 새롭게 선보였다. 안마의자 업계 1위 바디프랜드가 가구 시장에 본격 진출하는 모습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파밀레는 마사지 가구라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를 제안하는 브랜드"라며 "일상에서 마사지를 경험하는 시간과 공간을 확대해 고객을 더욱 건강하고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바디프랜드의 철학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특히 파밀레는 마사지를 제외해도 일반 가구로 쓰기에 손색없는 친(親)인테리어적 디자인이 적용됐다.
'파밀레 C'는 1인용 패브릭 소파에 마사지 기능을 더한 제품이다.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콘셉트 부문에서 올해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패브릭 소재가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을 주며,고급 내장재를 사용해 착석감을 극대화했다.
'파밀레 S'는 북유럽 스타일의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는 마사지 소파다. 밝은 색상의 패브릭 소재로 만들어 졌으며,쉽게 세탁이 가능한 원단을 적용해 일상생활 속 관리도 쉬운 제품이다.
또한 TV 시청 시 가장 편안한 각도를 유지하며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기능을 탑재해 편의성을 높였다.
[박윤균 기자]
토스, 보험사와 동일한 자동차 보험료로 비교·추천 서비스
이준석 “해외여행 앱 고지 가격보다 최종 결제때 비싸게 받아…규제해야”
[알립니다]어린이 경제박사 되세요…26일 경제교실 개최
“토허제 재지정 약발 제대로네”…‘강남 7건·서초 0건·송파4건·용산 1건’ 거래량 뚝
푸본현대생명, 고객 맞춤형 보장 강화 ‘건강보험 마이픽’ 특약 확대
“비트코인 강한 상승 흐름, 진짜 랠리 이제 시작”…美 암호화폐 운용사 CEO의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