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18 IDOPRESS
GSC 안티에이징랩 “피부 보습,눈가 주름 개선 효과”
한솔제지는 18일 자사 친환경 소재 듀라클(Duracle)이 GSC 안티에이징랩으로부터 피부 개선효과를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GSC 안티에이징랩은 일반 화장품,기능성 화장품,화장품 신소재,미용기기 및 건강기능식품 등에 대한 안전성과 유효성을 평가하는 임상·시험센터이다.
테스트에 따르면 듀라클은 피부 보습,눈가 주름 및 피부 결 개선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듀라클 사용 전과 후를 비교했을 때 피부 수분량이 증가하면서 피부 보습이 개선됐고,눈가 주름 깊이와 피부 거칠기도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모든 시험 대상자들에게 가려움이나 뻣뻣함,따끔거림 등 이상 반응도 발생하지 않아 피부에 대한 안전성도 높게 나오면서 전체적인 패널 평가에서 높은 만족도를 얻었다고 한솔제지는 전했다.
한솔제지 관계자는 “듀라클은 나무의 구성 성분인 셀룰로오스는 물 분자와 쉽게 결합할 수 있기 때문에 피부에 적용할 경우 수분 보유를 도와주면서 보습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며 “이로 인해 피부의 탄력이 개선됨에 따라 피부 결이나 주름 개선에도 효과가 있는 소재다”고 설명했다.
한편 듀라클은 지난해 프랑스의 비건 인증인 이브 비건(EVE VEGAN)을 획득했고,최근에는 국내 비건 인증인 위비건(weVegan) 인증도 받았다.
“방학 아들딸 금융교육 시켜볼까”...농협은행 초등생 눈높이 맞춘 강연
대한민국 10대 난제…AI에 답을 묻다 [카드뉴스]
우리은행의 착한 실험…보호아동 주거환경 개선 [금융가 톺아보기]
외국인도 국내 주택 매수하면 6개월 내 전입···野, 외국인 투기 방지법 발의
‘주담대 6억’ 규제…수도권 정말 큰일? [카드뉴스]
삼성전자, AI 기능 강화한 2025년형 ‘비스포크 AI 원바디’ 세탁·건조기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