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10 HaiPress
고객 맞춤 컨설팅 서비스·고객 요구사항 반영 품질 제고
토털 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는 ‘2024년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서 수여식’에서 5회 연속 인증을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 지를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한다.
이브자리는 2017년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획득했고,2019·2021·2023년 재인증을 받은 데 이어 이번에 5회 연속 인증을 받았다. ▲고객 맞춤 컨설팅 서비스 강화 ▲고객 요구사항 반영 품질제고 지속을 비롯한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한 점을 인정받았다.
이브자리는 고객에게 가장 잘 맞는 수면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도록 대리점주의 컨설팅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대리점주를 대상으로 사내 수면 컨설턴트 전문가 인증자격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인증 정보는 자사 홈페이지와 매장에 진열된 자격 수료증을 통해 고객에게도 노출하고 있다.
또한 이브자리는 제품 아이디어부터 생산까지 고객 상담 부서가 직접 참여하는 체계를 마련해 고객 요구사항을 반영한 품질 제고 활동을 꾸준히 수행하고 있다. 앞으로 고객상담 부서 역할을 확대해 소비자 중심 제품 개발과 생산 활동에 더욱 힘을 실을 계획이다.
윤종웅 이브자리 대표는 “이브자리는 신제품 개발부터 소비자와의 접점까지 항상 고객지향적 문화에 기반해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권익 증진과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태경 보험연수원장 “AI 직무교육 강화…미래 경쟁력 확보에 총력”
강태영 농협은행장 “믿고 거래할 수 있게…금융사고 제로화”
전기차 판매 44% 증가…왜 그런가 봤더니
파리바게뜨 “할랄 시장 공략”…아태·중동·아프리카본부 신설
“연초 주담대 받기 쉬워질까”…보험사도 대출 제한 분위기였지만 신규 접수 재개
권원강 교촌 회장 “첫째도 진심, 둘째도 진심이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