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9 HaiPress
포인트모바일 모바일 포스기기 P10. [사진 제공=포인트모바일] 포인트모바일은 넥슨의 자회사 엔미디어플랫폼(NMP)에 모바일 POS(Point of Sale) 기기 ‘P10’ 제품을 납품했다고 19일 밝혔다.
포인트모바일이 올해 선보인 모바일 POS(mPOS) 라인업은 P8과 P10 두 가지 모델로 구성된다. 두 모델 모두 안드로이드 11을 기반으로 개발고,6.5인치 화면을 통해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P10은 신용카드 결제뿐 아니라 삼성페이,애플페이,카카오페이,네이버페이 같은 간편결제 수단을 지원한다. 또한 바코드 스캔과 소형 프린터 기능까지 탑재해 소매업과 외부 서비스 현장을 비롯해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결제 효율성을 크게 높일 수 있다.
NMP는 PC방 운영·광고 솔루션을 제공하는 통합 마케팅 플랫폼 ‘GETO’로 잘 알려진 기업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P10 단말기에 GETO 앱을 탑재했다. 이로써 사용자는 단말기에서 매출과 재고를 실시간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강력한 관리 시스템을 활용해 운영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포인트모바일 관계자는 “P10의 안정적인 결제 기능과 GETO 플랫폼의 통합 관리 솔루션은 사용자에게 높은 수준의 편리함과 효율성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산업군에 맞춘 맞춤형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NMP와의 협력을 강화해 시장 점유율 확대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작년 종합소득 가장 높았던 곳, 강남구 아니고 여기”…1인당 1억3000만원
소녀시절 탈출하듯 떠난 완도 청년들 살기좋은 곳 만들래요
인니서 어려움 겪은 KB, 캄보디아로...KB국민카드, 현지 자회사 합병 최종인가
이복현 “내년 실수요자 가계대출 여유 느끼게 할 것”…대출 숨통 트나
‘막판까지 수출 집중’...디스플레이·바이오 등 산업현장 산업부 장·차관 총출동
말레이시아에 뜬 ‘식혜·군고구마’…K카페의 진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