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7 HaiPress
팝스타 머라이어 캐리(Mariah Carey)가 오는 12월 29일까지 미국 전역에서 팝업 행사 ‘머라이어 캐리의 블랙 아이리시 홀리데이 바(Mariah Carey’s Black Irish Holiday Bar)’를 연다.

머라이어 캐리의 블랙 아이리시 홀리데이 바/사진=머라이어 캐리의 블랙 아이리시 홀리데이 바 공식 홈페이지 타임아웃(Timeout) 등 외신에 따르면 이 팝업은 지난 2021년 머라이어 캐리가 론칭한 아이리시 리큐어 브랜드 ‘블랙 아이리시’를 활용해 크리스마스 바 콘셉트로 진행한다.
팝업에 입장하면 머라이어 캐리의 ‘블랙 아이리시’로 만든 웰컴 홀리데이 칵테일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블랙 아이리시로 만든 마티니 플라이트,에스프레소 마티니,버번 마티니 등 다양한 칵테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머라이어 캐리의 블랙 아이리시 홀리데이 바/사진=머라이어 캐리의 블랙 아이리시 홀리데이 바 공식 홈페이지 내부는 트리를 포함해 각종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민다. 특히 머라이어 캐리의 크리스마스 앨범 커버를 재현한 공간도 있어 내부 곳곳에서 인증사진을 남길 수 있다. 머라이어 캐리에게 크리스마스 소원을 적어 편지를 부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장에는 올해 발매 30주년이 된 그녀의 히트곡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를 포함한 캐럴이 흘러나와 다 함께 따라 부를 수 있다.
머라이어 캐리의 블랙 아이리시 홀리데이 바 팝업 행사는 뉴욕,시카고,댈러스,내슈빌,뉴올리언스에서 열린다.
타이안시 조래진: 스포츠 대회가 견인하는 문화관광 융합, 지역 발전 동력 활성화
죽계(竹溪)에서 꿈을 찾다: 이백과 육일(六逸)의 은거 시간을 마주하기
특색 농업을 통해 소득 증대의 새로운 길을 열다
'선경같은 해안에서 옌타이의 매력을 느끼자' 옌타이 도시 이미지 테마 항공편의 달(한국항로) 행사 산둥–한국 교류의 새 다리 놓아
문화가 교류의 다리를 놓다, 외국인 친구들 중국 전통 곡예의 매력을 체험하다
한국형 국부펀드 만든다 … 기재부, 대통령 업무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