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1 HaiPress
다양한 콘텐츠 포맷으로 소통한 점 인정

넷마블이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한 ‘2024 제 17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ESG소통대상’ 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디지털 소통도구를 활용한 기업의 소비자 소통 성과를 평가하는 행사다.
넷마블은 ‘모두의ESG’ 시리즈 콘텐츠를 칼럼,웹툰,카드뉴스,영상 등 다양한 포맷에 담아 이해관계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간 점을 인정받았다.
넷마블은 이 행사에서 2021년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대한민국디지털콘텐츠 대상 2관왕,2022년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대한민국디지털콘텐츠대상 2관왕,2023년 ESG콘텐츠 부문 대상·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IT/게임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 회사는 올해까지 포함해 4년 연속 대상을 차지했다.
지난 10월에는 한국ESG기준원(KCGS)의 2024년 ESG 종합평가에서 A등급을 획득하며 지역사회와 상생,구성원 및 다양한 이해관계자 대상 사회적 가치를 제고하기 위한 진정성 있는 ESG 경영활동의 성과를 인정받기도 했다.
넷마블 관계자는 “뉴미디어 콘텐츠를 통해 게임 이용자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자사의 ESG 경영을 적극 알리고 건강한 영향력을 전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제학자 한목소리 “고환율·고물가, 내년 한국경제 위협”
임종룡, 우리금융 3년 더 이끈다
생사기로 홈플러스·막무가내 쿠팡...위기의 연속 [2025 유통·식품 10대 이슈 ②]
서울대 ‘똥파리’ 82학번의 부상…李정부서는 경제정책 ‘삼두마차’
"내수침체·고환율, 韓경제 최대위협"
10명 중 8명 "노란봉투법 시행 미루고 제도부터 손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