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28 HaiPress
[사진 = 유컴패니온그룹] 유컴패니온이 원주미래산업진흥원 홈페이지 구축 사업을 수주했다고 28일 밝혔다.
원주미래산업진흥원은 원주시가 미래산업 발굴 및 육성과 정보통신기술(ICT) 경쟁력 강화를 위해 출범시킨 기관이다. 유컴패니온은 클라우드 컴퓨팅 보안 가이드라인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등을 충족하는 홈페이지를 구축할 방침이다.
유컴패니온은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이용자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콘텐츠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접근성이 용이한 스마트 환경 제공에 초점을 맞추기로 했다. 유연한 홈페이지 운영을 위한 유지보수 일원화 등 운영관리시스템 통합 관리로 업무 효율성도 제고한다.
구체적으로 ▲정보의 접근성·가독성·편리성을 최대한 고려한 메뉴 체계 수립 ▲PC·태블릿·모바일 등 다양한 디바이스 접속 환경에 최적화된 반응형 웹페이지 개발 ▲원주시와 원주미래산업진흥원의 특색을 보여 줄 수 있는 UI·UX 개발 ▲기업 유치 등 임대 공간 활용을 위한 예약·비용 관련 정보시스템 개발 등이다.
아울러 원주미래산업진흥원에서 제하는 모든 정보가 신속히 외부로 확산이 가능하도록 콘텐츠 공유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연계성 강화를 통한 소통 활성화를 도모할 계획이다. 향후 타 시스템과의 연계 및 시스템 확장 등을 감안해 데이터베이스(DB)도 함께 설계할 예정이다.
“정말 신기해요”…외국인 女관광객, 호텔 도착전 K-치킨 배달 ‘뚝딱’
스마트치유산업포럼 새 원장에 김창길
한국맥도날드, 수해 복구 현장에 버거·맥카페 음료 등 후원
[단독] “보이스피싱, 통신사는 왜 손놓고 있나”…정보 공개의무 확대 추진
[속보] 김건희 특검, 尹 체포영장 집행 무산
남양유업, ‘초코에몽 아이스홈’ 최대 62%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