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28 HaiPress
[사진 = 유컴패니온그룹] 유컴패니온이 원주미래산업진흥원 홈페이지 구축 사업을 수주했다고 28일 밝혔다.
원주미래산업진흥원은 원주시가 미래산업 발굴 및 육성과 정보통신기술(ICT) 경쟁력 강화를 위해 출범시킨 기관이다. 유컴패니온은 클라우드 컴퓨팅 보안 가이드라인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등을 충족하는 홈페이지를 구축할 방침이다.
유컴패니온은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이용자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콘텐츠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접근성이 용이한 스마트 환경 제공에 초점을 맞추기로 했다. 유연한 홈페이지 운영을 위한 유지보수 일원화 등 운영관리시스템 통합 관리로 업무 효율성도 제고한다.
구체적으로 ▲정보의 접근성·가독성·편리성을 최대한 고려한 메뉴 체계 수립 ▲PC·태블릿·모바일 등 다양한 디바이스 접속 환경에 최적화된 반응형 웹페이지 개발 ▲원주시와 원주미래산업진흥원의 특색을 보여 줄 수 있는 UI·UX 개발 ▲기업 유치 등 임대 공간 활용을 위한 예약·비용 관련 정보시스템 개발 등이다.
아울러 원주미래산업진흥원에서 제하는 모든 정보가 신속히 외부로 확산이 가능하도록 콘텐츠 공유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연계성 강화를 통한 소통 활성화를 도모할 계획이다. 향후 타 시스템과의 연계 및 시스템 확장 등을 감안해 데이터베이스(DB)도 함께 설계할 예정이다.
“체납액만 무려 7억원”…돈 없다던 중국인 집 가보니 현금 뭉치에 명품백도
한화생명금융, 네이버페이와 손잡고 디지털 금융 확대 [금융가 톺아보기]
“소상공인·자영업자 지원 강화”…저축은행중앙회·전통시장 육성재단 협약
“카드사가 ‘쿠킹클래스’를?”…현대카드, 코카콜라와 소비자경험 확대 맞손
“기준금리 결정 시 부동산 최우선 고려”…·한은 금통위원 발언 들어보니
정은경 “연금·건보 재정 붕괴 막겠다”...공공의대 법안 연내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