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25 HaiPress
한국관광공사와 ‘한국관광 품질인증’ 기획전 마련
전국 200여 개 품질 인증 숙소 선착순 할인
품질 인증 전용 마크 적용 및 키워드 검색 지원

제주도 카멜리아힐(사진은 기사와 직접적 관련 없음) / 사진=제주관광공사 야놀자가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국내 여행 환경 조성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야놀자는 한국 관광 품질인증 숙소 전용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여행업계와 한국관광공사가 함께 추진하는 ‘여행가는 가을’ 캠페인의 하나로 가을철 국내 여행 수요 활성화를 위해 마련했다. 25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품질인증을 받은 전국 숙소 200여 개를 대상으로 최대 3만 원 상당 할인권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투숙일 기준 오는 11월 말까지 적용할 수 있으며 제휴카드 및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시 최대 5000원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야놀자 플랫폼X한국관광공사 ‘품질인증숙소’ 기획전 진행 / 사진=야놀자 안전한 국내 여행 문화 확산을 위해 고객 사용성도 강화한다. 제휴점 정보에 품질인증 전용 마크를 노출해 고객이 품질인증 획득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검색창에서 ‘품질인증’ 또는 ‘품질인증숙소’ 키워드로 검색 시 야놀자에서 예약할 수 있는 품질인증 숙소 목록을 한눈에 쉽게 살펴볼 수 있다.
방대한 야놀자의 숙박시설과 국가 인증 제도를 접목해 관광 서비스 품질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여행 환경 구축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이철웅 야놀자 플랫폼 최고마케팅책임자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엄격한 기준으로 검증된 품질인증 숙소를 내세워 믿고 즐길 수 있는 국내 여행 문화를 확산시키고자 한다”면서 “앞으로도 야놀자 플랫폼이 보유한 기반 시설과 고객 중심 전략으로 국내 여행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 형성에 적극 이바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단독] 하나금융 함영주의 승부수…스테이블코인 생태계 주도권 선점
[표] 외국환율고시표
적자기업도 배당 늘리면 분리과세
원화약세에…구윤철 "상반기 대미투자 어려워"
하나금융, 4대지주 최초 … 스테이블코인 동맹 결성
공사비 10조 가덕도 신공항 대우컨소시엄 1곳만 응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