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20 HaiPress
이진호가 ‘아는형님’에서 통편집됐다. 사진ㅣJTBC 방송 화면 캡처 인터넷 불법 도박 사실을 스스로 밝힌 코미디언 이진호(38)가 ‘아는 형님’에서 하차한 가운데 기촬영분 방송에서 통편집됐다.
지난 19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에는 그룹 씨엔블루 정용화,강민혁,이정신이 출연했다. 게스트 출연에 앞서 ‘아는형님’ 출연진들은 멤버 민경훈의 결혼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진호는 단체 영상에서만 짧게 등장했고,개인샷은 모두 편집됐다.
이진호는 2021년 ‘아는 형님’에 막내로 합류해 3년간 방송을 이어왔지만 인터넷 불법 도박 논란으로 ‘아는 형님’에서 하차했다.
‘아는 형님’ 제작진은 “기존 촬영분에 대해선 최대한 편집해 방송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진호. 사진 ㅣSM C&C 앞서 이진호는 지난 14일 자신의 SNS를 통해 인터넷 불법도박을 고백했다. 그는 “2020년 우연한 기회로 인터넷 불법 도박 사이트에서 게임을 시작하게 됐고,감당하기 힘든 빚을 떠안게 됐다”며 “지인들의 따끔한 충고와 제가 사랑하는 이 일을 다시 하지 못할 수도 있다는 두려움에 뒤늦게 정신을 차리고 도박에서 손을 땔 수 있었지만,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금전적 도움을 받은 상태였다”고 고백했다.
이어 “매월 꾸준히 돈을 갚아 나가고 있고 죽을 때까지 이 빚은 꼭 제 힘으로 다 변제할 생각”이라며 “금전적인 손해도 손해지만 무엇보다 나를 믿고 돈을 빌려주신 분들께 너무 죄송했다”고 사과했다.
또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키고 그것을 숨기기에 급급했던 제게 실망하셨을 많은 분께도 머리 숙여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며 “경찰 조사 역시 성실히 받고 잘못의 대가를 치르겠다”고 덧붙였다.
연예계에 따르면 방탄소년단(BTS) 멤버 지민 등 일부 연예인들이 이진호에게 돈을 빌려줬다가 피해를 봤다. 지민의 소속사 빅히트뮤직 관계자는 “지민이 차용증을 쓰고 이씨에게 돈을 빌려줬다”고 설명했다.
가수 영탁,하성운,개그맨 이수근 등 방송계 동료들에게 10억원 이상을 빌린 것으로 전해졌다. 대부업체에서 빌린 돈도 13억원이 넘는 것으로 알려졌다.
2005년 SBS 특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이진호는 SBS ‘웃찾사’와 MBC ‘하땅사’,tvN ‘코미디 빅리그’ 등 공개 코미디와 여러 JTBC ‘아는 형님’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넷플릭스 ‘코미디 리벤지’에는 편집 없이 출연한다.
2024 Mark | Partnering for Win-Win: The Jinan Medical Center Accelerates the Development of a Comprehensive Industrial Support System
“비상계엄 경제 영향 없다고?”...코로나 팬데믹 이후 소비자심리지수 하락폭 최대
“90년대생들 짐 싸서 떠난다”…빨라지는 희망퇴직, 30대부터 준비하라는 이유
[단독] “조류 충돌 땐 치명적”…에어택시 전국 운항 계획에 커지는 우려
“3년 동안 2억 손해봤다”…청담동 햄버거 가게 폐업한 김병현, 무슨일이
그룹 총수 44명 주식재산 6.6조 감소…이재용 평가액 증발한 금액이 무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