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15 CYCJETSHOP HaiPress
핸드헬드 코딩기는 첨단 잉크젯 기술로 플라스틱, 종이, 유리, 금속 등 각종 물체 표면을 고화질로 코딩하는 전문 코딩 설비다. 정밀도가 높고 효율이 높으며 휴대하기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어 현대공업 생산라인에 없어서는 안 될 설비다.
첨단 잉크젯 기술로 고해상도 인코딩이 가능해 인쇄 효과가 뛰어나다.더욱 중요한것은 그 인쇄머리는 막힘없는 기술을 채용하여 잉크젯과정이 아주 안정되여 생산라인의 운행을 보장하였다.또한 휴대용 디자인으로 가볍고 조작이 쉬우며 언제 어디서나 코딩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그것의 외관 디자인도 매우 아름답고, 인체공학에 부합하는 손잡이는 좋은 그립감을 제공하며, 쉽게 피로하지 않고, 조작을 더욱 쉽고 편안하게 한다.
휴대용 잉크젯 프린터는 광범위한 적용성을 가지고 있다.식품, 의약, 화장품, 전자, 자동차, 일용품 등 각 생산분야에 응용하여 부동한 업종의 코드수요를 만족시킬수 있다.텍스트, 디지털, 이미지, 바코드 및 QR코드와 같은 다양한 인코딩 모드를 실행하여 다양한 생산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휴대용 잉크젯 프린터는 다양한 업종과 응용 프로그램의 인기 있는 선택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주요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휴대성: 휴대용 잉크젯 프린터는 컴팩트하고 가볍기 때문에 사용자가 쉽게 휴대할 수 있으며 장소나 여행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창고, 건설 현장, 소매점 등 다양한 환경에 적합하도록 고도로 통용된다.
2. 유연성: 휴대용 잉크젯 프린터는 서로 다른 표면과 재료에 표시와 인코딩을 할 수 있다.이들은 종이, 판지, 플라스틱, 금속, 유리, 섬유 등 다양한 기초재에 인쇄할 수 있다. 이 다기능성은 휴대용 잉크젯 프린터를 제품, 포장, 라벨 및 기타 표면에 표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3. 무접촉 인쇄: 핸드헬드 잉크젯 프린터는 무접촉 인코딩 기술을 사용하므로 표시된 표면과 물리적으로 접촉하지 않습니다.이와 동시에 비접촉식인쇄는 잉크젯프린터 자체가 오염되거나 파손될 위험도 낮춘다.
4.비용 효율성: 잉크젯 프린터는 대형 고정 잉크젯 프린터에 비해 일반적으로 더 저렴합니다.이들은 코딩량이 적거나 코딩 작업의 유연성과 이동성이 필요한 기업에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이러한 레이블은 값비싼 사전 인쇄 또는 기타 마커 방법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전체 코딩 비용이 절감됩니다.
5. 유지 관리 및 잉크젯 효율: 잉크젯 휴대용 프린터는 일반적으로 유지 관리 요구 사항이 낮고 청소 및 유지 관리가 용이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또한 일반적으로 잉크 사용을 최소화하여 비용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고성능 핸드헬드 잉크젯 프린터 CYCJET는 고성능, 고효율, 적응성이 뛰어난 잉크젯 장치입니다.생산성과 품질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기업의 비용과 인적 자원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CYCJET는 유한회사의 브랜드 이름이다. 중국 상하이에서 20여년의 연구개발 경험을 가진 CYCJET는 다양한 유형의 핸드헬드 잉크젯 프린터와 레이저 프린팅 솔루션을 개발하는 제조업체다.우리는 전문적인 팀을 가지고 있으며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연락처: 곽
전화: 021-59970419 - 8008
폭도: 13917631707
이메일:support@cycjetshop.com
웹 주소: www.cycjetshop.com
비디오 참조:https://www.youtube.com/@cycjetshop.com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ycjetshop/
Ins:https://www.instagram.com/cycjetshop/
X:https://x.com/Cycjetshop
Tiktok:https://www.tiktok.com/@cycjetshop.com
“대통령 직속 물류위 만들어 경쟁력 강화를”
“대출금리는 왜 안 떨어져”…매일 커지는 예대금리차에 서민들 뿔났다
“클라우드 폭발적 성장세”…야놀자, 3분기 영업익 178억 역대 최고
“연말 4인가족 한끼 80만원도 넘네”…특급호텔, 뷔페 가격 또 올렸다
DB손보, 3분기 누적 순익 1조5780억원…전년 대비 23.7% 증가
“신라면 툼바 효과 4분기부터”…농심, 3분기 영업이익 33% 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