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0 HaiPress
애큐온저축은행이 최대 연 3.80% 금리를 제공하는 간편결제 거래 우대 입출금상품 ‘간편페이통장’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간편결제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출시된 자유입출금식 상품이다. 가입 금액과 납입 금액엔 제한이 없다. 애큐온저축은행 모바일뱅킹 앱에서 비대면으로 1인당 1계좌를 만들 수 있다.
상품에 가입한 고객은 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토스·NHN페이코 등 4대 간편결제사에 애큐온저축은행 간편페이통장을 등록해 결제·충전 계좌로 사용하면 된다.
간편페이통장은 기본금리가 연 3.0%로 최대 0.8%포인트의 우대금리가 제공된다. 우대금리는 간편결제 거래 실적이 10만원 이상일 경우 0.5%포인트,간편페이통장의 월 평균잔액의 30만원 이상일 경우 0.3%포인트 각각 제공된다. 단 우대금리는 예금 잔액 500만원까지 적용되며 초과분엔 적용되지 않는다.
다음 달 8일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총 330명에게 ▲배달의민족 모바일 상품권 3만원(5명) ▲파리바게트 교환권 1만원(25명) ▲네이버페이 금액권 2000원(300명)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애큐온저축은행 모바일뱅킹 앱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경품을 선택한 뒤 ‘참여하기’를 누르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애큐온저축은행 모바일뱅킹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애큐온저축은행 관계자는 “평상시 간편결제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이 이번 간편페이통장 상품을 통해 우대금리도 적용받는 등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길 바란다”며 “애큐온저축은행은 고객들의 금융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신상품을 지속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단독] 하나금융 함영주의 승부수…스테이블코인 생태계 주도권 선점
[표] 외국환율고시표
적자기업도 배당 늘리면 분리과세
원화약세에…구윤철 "상반기 대미투자 어려워"
하나금융, 4대지주 최초 … 스테이블코인 동맹 결성
공사비 10조 가덕도 신공항 대우컨소시엄 1곳만 응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