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05
9월 2일, 국경을 초월한 우정과 문화 교류의 축제인 "중국 국연, 인연으로 세계를 잇다 – 한국 문화 교류 여행"이 한국 용인시에서 개막되었습니다.
이 행사는 4일간 진행되었으며, 중국의 백주 브랜드인 국연과 양저우 탁구 대표단이 공동으로 주최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체육 분야에서 중한 양국 간의 상호작용을 강화하고, 깊이 있는 문화 교류를 통해 중한 우정의 새로운 장을 열었습니다.
행사 기간 동안 양저우 탁구 대표단의 16명 일행 중 선수 8명은 용인시 탁구 애호가들과 함께 특별한 친선 경기를 펼쳤습니다.
탁구 친선경기 단체 사진
탁구는 우정의 다리로서 중한 양국 국민의 마음을 연결합니다. 치열한 경기 속에서 중한 양국의 스포츠 애호가들은 서로 존중하고 신뢰하며 진심으로 소통하고, 공을 통해 친구가 되었습니다. 스포츠 교류 활동을 통해 서로 배우고 함께 성장하며, 기쁨을 나누고 우정을 쌓았습니다. 이는 스포츠 사업의 발전과 진보를 촉진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국연 술 증정
긴장감 넘치는 스포츠 경기 외에도 양측은 국연 술을 주제로 다채로운 문화 교류 활동을 펼쳤습니다. 국연 술은 "큰일을 이루려면 반드시 인연이 있다"는 브랜드 철학과 "부드럽지만 연하지 않고, 우아하면서도 진한" 독특한 풍미로 한국 친구들의 큰 찬사를 받았습니다. 시음 교류 중에 양국 대표들은 술을 매개로 서로의 문화와 이야기를 나누며 마음의 거리를 좁혔고, 중한 협력 교류의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 증명했습니다.
양측이 함께 국연 술을 시음하다
이번 "중국 국연, 인연으로 세계를 잇다 – 한국 문화 교류 여행" 행사는 웃음과 즐거움 속에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4일 동안 양국 대표단은 탁구 기술을 서로 겨루며 우정의 풍성한 결실을 맺었습니다. 중국 양저우 탁구 대표단은 개방적이고 포용적인 자세로 한국 대표단의 깊은 존경을 받았으며, 이를 통해 중국 정신의 다양성과 매력을 세계에 보여주었습니다.
기념 단체 사진
국연 브랜드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양국 간의 문화 교류와 상호 학습을 촉진하는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입니다. 이를 통해 중한 우호 교류의 다리를 더 많이 놓고, 국연 브랜드의 영향력과 국제적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것입니다. (글/사진: 이밍밍)
실업자 5만명 '쑥' … 일자리 '코로나 시대'로 후퇴
[포토] "K금융 폴란드행 지원"
케이뱅크 3분기 역대 최대 실적
원화값 외환위기 수준 추락 …"이달 1450원까지 하락 우려"
에이스침대, 11월30일까지 ‘브랜드 위크’온라인 기획전
신한금융 직장어린이집 내년부터 中企에도 개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