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8-23 HaiPress

아우디코리아,‘ICT 어워드 코리아’서 대상·은상·동상 휩쓸어 [사진제공=아우디코리아] 아우디코리아는 ‘ICT 어워드 코리아 2024’에서 디지털 콘텐츠 및 마케팅 통합 부문에서 대상을,디지털 인사이트 통합 부문에서 은상과 동상을 탔다고 23일 밝혔다.
아우디코리아는 디지털 콘텐츠와 마케팅 통합 부문에서 ‘아우디 RS e-트론 GT 윈터 콰트로 캠페인’으로 대상을 받았다. 디지털 인사이트 통합 부문에서는 축구선수 황희찬과 함께한 ‘아우디 Q4 e-트론 디지털 캠페인’으로 은상을,‘아우디코리아 A.D.L 세일즈 매니지먼트 앱 리뉴얼’로 동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디지털 인사이트 통합 부문에서 은상을 받은 디지털 캠페인은 브랜드 철학인 ‘진보’의 가치와 아우디 Q4 e-트론이 제시하는 프리미엄 미래 모빌리티에 대한 비전을 황희찬 선수의 멈추지 않는 도전과 열정의 모습으로 구현해 내며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한편 올해로 21회를 맞이한 ICT 어워드 코리아는 웹,앱,디지털 플랫폼 등 ICT 서비스를 대상으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 시상식이다. 디지털 혁신기업을 발굴해 통합대상(과기정통부 장관상)을 비롯해 디지털 기술혁신,디지털 인사이트,디지털 서비스혁신,앱·웹사이트 품질,디지털 커뮤니케이션,디지털 콘텐츠 및 마케팅 등 총 6개 분야의 수상자를 선정한다.
경제학자 한목소리 “고환율·고물가, 내년 한국경제 위협”
임종룡, 우리금융 3년 더 이끈다
생사기로 홈플러스·막무가내 쿠팡...위기의 연속 [2025 유통·식품 10대 이슈 ②]
서울대 ‘똥파리’ 82학번의 부상…李정부서는 경제정책 ‘삼두마차’
"내수침체·고환율, 韓경제 최대위협"
10명 중 8명 "노란봉투법 시행 미루고 제도부터 손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