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8-20 HaiPress
1년에 단 한 번 여는 ‘기적의 요금 프로모션’이 펼쳐진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20일부터 일주일간 롯데리조트 객실과 골프장을 최대 80%까지 할인한 요금으로 예약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 ‘미라클 위크(Miracle Week)’를 선보인다.

롯데리조트 속초 / 사진 = 롯데호텔앤리조트 연중 단 한 번 진행하는 미라클 위크 기간 동안 롯데리조트 부여와 속초,제주 아트빌라스,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 등의 리조트를 최대 80% 할인에 들어간다. 또 수영장 이용 특전,롯데스카이힐 부여CC,제주CC 등 골프장 그린피 최대 50% 할인 등의 파격적인 혜택도 뒤따른다.
이번 미라클 위크에서는 올 10월 8일 신규 개관을 앞둔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의 예약도 처음으로 진행하며,선착순 108실에 한해 제공한다.

사진 = 롯데호텔앤리조트 이밖에도 전체 리조트 객실 중 100실 선착순으로 니치퍼퓸 브랜드 바이레도(Byredo)의 어메니티를 증정하며 지점별로 별도의 특전을 추가로 준비한다.
제주 아트빌라스는 골프 특화룸을 이용할 수 있는 골프 여행 패키지 ‘홀인원’을 함께 선보인다.
홀인원 패키지는 침실 4개를 갖춘 380㎡ 규모의 승효상 빌라(115평형)를 이용한다. 건축가로는 최초로 2002년 국립현대미술관이 주관하는 올해의 작가에 선정되기도 한 승효상 건축가는 빌라 내부를 골프 특화 객실로 설계했다. 골프 퍼팅 매트를 설치해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하게 퍼팅 연습을 할 수 있다.

아트빌라스 제주 / 사진 = 롯데호텔앤리조트 골프 시설 외에도 이동형 TV인 스탠바이미,바디프렌드와 세라젬의 최신 안마기기,의류관리기와 슈케어 기기 등 각종 편의시설이 빌라 내에 설치해 투숙객이 온전히 휴식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패키지 이용 시 공항과 아트빌라스,스카이힐 CC 제주간의 차량 서비스를 제공해 골프 여행 시의 이동편의를 더욱 높였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미라클 위크는 리조트와 골프장을 가장 합리적인 요금에 이용할 수 있는 기회”라며 “가을 여행 계획에 좋은 시작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KB국민카드, 고용노동부 장관이 인정한 ‘아이 키우기 좋은 기업’ 등극
[단독]“2천억 PF대출에 수수료 10% 떼였다”…증권사 갑질에 금감원은 ‘뒷짐’
13조 민생쿠폰 뿌렸지만 소비효과는 ‘글쎄’...코스피급등이 소비증가 이끌어
30대 결혼·출산, 인구 반등 이끈다
현대카드, ‘금융소비자 보호’ 총력…전사 동참 ‘소중한주’ 캠페인 실시
락앤락, ‘장애인직업재활의 날’ 맞아 굿윌스토어에 생활용품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