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8-13 HaiPress
일본 전문성 보유한 벤처캐피탈과 협력
트리플에스 일본 후지TV 공식서포터 지정
트리플에스 소속사 모드하우스,일본 VC 매니지먼트사와 손잡고 일본진출 본격화 트리플에스의 소속사 모드하우스가 일본벤처캐피털과 매니지먼트사 등 전략적 파트너들과 함께 일본 음악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고 13일 밝혔다.
모드하우스는 시리즈 A 투자에 참여한 글로벌 브레인(KDDI 오픈이노베이션 펀드),노나곤 등 일본 시장과 산업에 대한 전문성을 보유한 해외 벤처 캐피탈과 일본 소니 뮤직 레이블 SME 레코드,일본 매니지먼트를 담당할 SM엔터테인먼트의 일본 법인 스트림 미디어 코퍼레이션,레갈리아스와 협력해 일본 음악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주목할 만한 파트너는 일본 3대 종합 통신사 중 하나인 KDDI 오픈 이노베이션 펀드로 400억엔(한화 약 4000억원)을 일본 벤처 캐피털 글로벌 브레인이 운용하고 있다.
모드하우스의 일본 내 강력한 전략적 파트너들과의 협력은 성과를 나타내고 있다. 트리플에스는 7월 20일부터 8월 24일까지 진행되는 후지TV ‘오다이바 모험왕 2024’의 공식 서포터로 선정되어 메인 테마송을 불렀을 뿐 아니라 9월에는 쇼케이스가 예정되어 있다.
비상등 켜진 10대 그룹…무엇이 문제인가 [카드뉴스]
트럼프 정부 “하버드 외국인 학생 등록 금지…재학생은 학교 옮겨야”
알아서 요리하고 청소도 쓱싹…머스크, 테슬라 로봇 영상 공개
“입출금 자유로운데 최고 2.8% 금리”…SC제일銀, 웰쓰세이버통장 주목
어르신 복지 사업 중복에 한집에 도시락・쌀 여러개... “중복된 복지사업 효율화 해야”
“엄마, 옆집 또 해외로 휴가간대요”…1분기 해외서 7.4조 카드 긁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