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05
최근 몇 년 동안 산둥성 랴오청시 양구현은 도시 서재 건설을 서둘러 추진하여 지금까지 양구현은 이미 12개 도시 서재를 건설하여 도시 전체를 커버하고 도시 주민 도보 15분 독서권인 도시 주민 도보 15분 이내에 도시 서재 등 독서 공간에 도달할 수 있도록 건설하였다.
양곡현은 현역문화고지를 구축하는 이 목표를 둘러싸고 정부주도, 다급련동, 전민참여를 견지하고 합력을 결집하여 공공문화서비스 도시와 농촌의 일체화건설을 보완하고 공간을 전면적으로 포괄하는 지혜열독서비스네트워크를 구축하며 전민열독활동을 깊이있게 전개하고"서향양곡"모델을 정성껏 구축하여 글을 숭상하고 읽는 량호한 사회기풍을 형성하였다.
대중의 열독을 편리하게 하기 위하여 이 현은 진지건설을 보완하고 열독공간을 끊임없이 넓혔다."도시문화응접실" 을 만들고 새 도서관을 위주로 자회호수공원을 책향기와 짙은 열독분위기가 물씬 풍기고 아늑한 분위기를 띤"도시문화응접실","문화랜드마크"식 열독새로운 공간으로 만들어야 한다.도시 서재 건설을 서둘러 추진하여 대중의 독서를 편리하게 하다.기층열독진지건설을 보완하고 현도서관을 총관으로 하고 향진 (가두) 종합문화소를 분관, 촌 (지역사회) 서재를 열독점으로 하는 총분관제를 건립하여 도서를 대여하고 통환한다.
양곡현은"서향의 고향","서향의 마을","서향기관"등을 창설하는것을 수단으로 일련의 주제가 선명하고 형식이 다양하며 내용이 풍부한 열독활동을 조직, 전개하였다.현재, 이미 대중의 사랑을 받는 여러 특색 독서 브랜드 프로젝트를 만들었다.
취디나(曲迪娜Qu Dina),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모델 스타 어워드'(Model Star Award)를 수상한 최초의 중국 모델
[현장] ‘우지파동’의 아픔 넘어…김정수 부회장 눈물의 ‘삼양1963’ 발표
‘밸류업 모범생’ 4대 금융지주 올해 총주주환원액 32% 늘린다
상가2채 건물주 이찬진…“임대료는 실비 이하로 통제해야” 내로남불
산업부 1급 5명 인사...실장급 새정부 인사로 교체 완료
국세청, 프린스그룹 탈세 정조준…AI 세정 대전환 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