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동양곡: 걸어서15분독서권건설

2024-06-05

 

최근 몇 년 동안 산둥성 랴오청시 양구현은 도시 서재 건설을 서둘러 추진하여 지금까지 양구현은 이미 12개 도시 서재를 건설하여 도시 전체를 커버하고 도시 주민 도보 15분 독서권인 도시 주민 도보 15분 이내에 도시 서재 등 독서 공간에 도달할 수 있도록 건설하였다.

양곡현은 현역문화고지를 구축하는 이 목표를 둘러싸고 정부주도, 다급련동, 전민참여를 견지하고 합력을 결집하여 공공문화서비스 도시와 농촌의 일체화건설을 보완하고 공간을 전면적으로 포괄하는 지혜열독서비스네트워크를 구축하며 전민열독활동을 깊이있게 전개하고"서향양곡"모델을 정성껏 구축하여 글을 숭상하고 읽는 량호한 사회기풍을 형성하였다.

대중의 열독을 편리하게 하기 위하여 이 현은 진지건설을 보완하고 열독공간을 끊임없이 넓혔다."도시문화응접실" 을 만들고 새 도서관을 위주로 자회호수공원을 책향기와 짙은 열독분위기가 물씬 풍기고 아늑한 분위기를 띤"도시문화응접실","문화랜드마크"식 열독새로운 공간으로 만들어야 한다.도시 서재 건설을 서둘러 추진하여 대중의 독서를 편리하게 하다.기층열독진지건설을 보완하고 현도서관을 총관으로 하고 향진 (가두) 종합문화소를 분관, 촌 (지역사회) 서재를 열독점으로 하는 총분관제를 건립하여 도서를 대여하고 통환한다.

양곡현은"서향의 고향","서향의 마을","서향기관"등을 창설하는것을 수단으로 일련의 주제가 선명하고 형식이 다양하며 내용이 풍부한 열독활동을 조직, 전개하였다.현재, 이미 대중의 사랑을 받는 여러 특색 독서 브랜드 프로젝트를 만들었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

©저작권2009-2020 강원도상업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