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0
"강관이라는 코스에서 과학연구난제해결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정보화, 디지털화, 지능화 개조를 단단히 틀어쥐며 수실의 심층적인 융합을 촉진한다.과학기술혁신, 산업혁신에서 신질생산력의 발전에 이르는 사슬을 뚫어 생산력의 도약을 실현하고 신산업, 신모델을 탄생시켜 새로운 가치를 창조했다.산동성 료성시 흠붕그룹 생산부 부장 리만명의 소개에 따르면"그룹은 자주적혁신을 통해 연구개발생산한 티타늄을 통해 몇만원의 지능화합금을 판매하여 새로운 강관을 새로 업그레이드하고 새로운 강관을 판매하였다.
흠붕그룹과 마찬가지로 료성시 동창구의 많은 기업들이 자주적으로 혁신하고 새로운 방향으로 나아가며 산업풍향을 선도하고있다.올해 동창부구는 혁신구동전략을 깊이있게 실시하여 과학기술혁신으로 현대화산업체계건설을 선도하고 전통산업을 개조, 제고하며 신흥산업을 육성, 장대시키고 산업의 고급화, 지능화, 록색화 전환을 촉진하며 산업사슬의 혁신사슬의 협동수준을 제고하고 신질생산력을 서둘러 형성한다.
다음으로 동창부구는 계속 경도육성의 새로운 구도를 구축하고 제조업중점산업클러스터의 고품질발전행동을 전면적으로 실시하여 산업이 종적으로 사슬을 이루고 횡적으로 무리를 지어 발전하도록 추동하게 된다.일련의 제조업 혁신 플랫폼을 서둘러 건설하고, 일련의 신제품, 신기술의 산업화를 추진하며, 신질 생산력 형성을 가속화한다.(동흥사)
“대통령 직속 물류위 만들어 경쟁력 강화를”
“대출금리는 왜 안 떨어져”…매일 커지는 예대금리차에 서민들 뿔났다
“클라우드 폭발적 성장세”…야놀자, 3분기 영업익 178억 역대 최고
“연말 4인가족 한끼 80만원도 넘네”…특급호텔, 뷔페 가격 또 올렸다
DB손보, 3분기 누적 순익 1조5780억원…전년 대비 23.7% 증가
“신라면 툼바 효과 4분기부터”…농심, 3분기 영업이익 33% 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