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0
일전, 2024 동창부구 (상해) 고품질발전 이중모집 이중인용추천소개회가 상해에서 개최되여 교류와 협력을 깊이있게 련결시켜 아름다운 발전의 미래를 상생했다.
료성시 동창부구당위 서기 마군권은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동창부구는 료성시당위, 시정부 주둔지역으로서 지리적위치가 우월하고 산업기초가 풍부하며 과학기술인재가 집결되고 문화바탕이 중후하여 살기 좋고 일하기 좋고 관광하기 좋은 투자보금자리이다.최근년간 동창부구는 새로운 발전리념을 전면적으로 관철하고 힘차게 분투하고 실제적으로 책임지면서 고품질발전의 동력이 더욱 충분하고 근성이 더욱 강하며 전망이 더욱 넓어졌다.당면 동창부구는 전통산업의 질제고와 효익증대를 추진하고 새로운 질생산력을 육성, 발전시키고있으며 광범한 기업가들이 동창부구에 많이 투자하여 흥업하기를 간절히 바라고있다. 동창부구는 최대성의, 최고예우, 최우수정책과 최고봉사로 광범한 기업가들에게 전방위적인 투자와 창업지원을 제공하게 된다.
현장계약항목 11개는 첨단장비, 신에너지, 빅데이터, 신소재, 문화관광, 의료양로건강, 에너지절약환경보호 등 여러 분야와 관련된다.(배숭욱)
코르티나 담페초(Cortina d’Ampezzo) 스키, 스포츠, 사회 생활과 미식을 통해 만나는 ‘돌로미티의 여왕’
경제학자 한목소리 “고환율·고물가, 내년 한국경제 위협”
임종룡, 우리금융 3년 더 이끈다
생사기로 홈플러스·막무가내 쿠팡...위기의 연속 [2025 유통·식품 10대 이슈 ②]
서울대 ‘똥파리’ 82학번의 부상…李정부서는 경제정책 ‘삼두마차’
"내수침체·고환율, 韓경제 최대위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