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14
싱가폴 / 2023. 03.10. / 당사(후오비)는 다수의 코인시장 유동성 증가를 목적으로 1억 달러 규모의 유동성 펀드 조성을 선포합니다. 당해 펀드 조성의 목적은 후오비 플랫폼 전반의 유동성 유출을 막기 위함입니다. 당해 펀드 조성을 통해 후오비는 유동성 증대를 통한 역외 다양한 디지털 토큰 및 법정화폐 거래의 활성화에 주력할 것입니다. 당해 펀드 조성의 취지에 따라 후오비 플랫폼 거래 참여자들은 더 쉽게 당해펀드에 투자할 수 있을 예정입니다.
후오비는 총 1억 달러의 자금을 유동성 펀드에 예치하여 후오비 플랫폼의 유동성 한계를 확장할 예정입니다.(즉, 플랫폼 내에 유동성을 공급하여 거래가 더 원활해지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본 성명은 근래 높은 레버리지를 이용한 소수의 유저에 의해 유발된 시장 혼란에 대한 대응차원에서 발표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저스틴 선은 소수 유저의 레버리지 거래에 의해 유발된 혼란이 초래한 결과에 대해 유감을 표명했습니다.
그에 더하여 저스틴 선은 날로 증가하는 레버리지 거래로 인한 리스크에 대응하고 유저들의 원활한 거래 보장을 위해 주요 암호화폐 및 HT 토큰의 유동성 풀을 더 두텁게 조성할 것을 약속하였습니다. 투자자들에 대한 책임감의 발로로 당사는 신규 펀드 조성을 위해 1억 달러를 유치하였습니다.
현물 및 HT 계약거래 시장은 일련의 강제청산에 의해 촉발된 가격변동성 증가를 겪었으며 해당 사태는 소수의 유저들에 의해 촉발되었습니다. 해당 이벤트의 발생에도 불구하고 후오비 거래소의 운영의 안전성에 대해서는 유려할 필요가 없으며 후오비 월렛은 안전한 상태임을 공지드립니다. 후오비의 모든 업무들은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당사가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다는 사실은 최근의 가격변동은 정상적인 거래행위 패턴에 의한 결과의 범위 안에 있음을 말해줍니다.
당사는 신규 펀드 조성을 통해 플랫폼 서비스의 제고 및 플랫폼 이용자들의 UX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당해 투자의 목적은 거래소 내 다양한 통화의 공급량을 증가하는 데에 있으며 최종적으로는 전세계의 투자자들의 후오비 플랫폼에 대한 접근성을 강화 하는데 있습니다. 이러한 전략적 움직임은 당사가 경쟁력 있는 암호화폐 거래 부문을 활용하여 더 유리한 위치에 설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저스틴 선은 후오비 플랫폼 이용자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으며 근래 벌어진 시장의 급격한 변동이 플랫폼 이용자들 사이에 긴장 및 불안을 야기했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본 성명은 이런한 이용자들의 두려움을 잠재우고 이용자들의 이익을 수호하겠다는 보증입니다. 이에 더하여 저스틴 선은 향후 모든 플랫폼 개발작업은 해당 이슈의 해결에 초점을 맞출 것이며 향후의 진척상황에 대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할 것 이라고 약속했습니다.당사는 플랫폼의 안전보장 및 지급가능상태 유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당사는 본 사태로 인해 발생한 모든 레버리지 포지션 손실을 감당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유동성 펀드가 제공하는 지원과 함께 당사는 검증된 거래 허브로서의 위상을 강화하는 한편 플랫폼 이용자들을 위해 현저히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저스틴 선은 플랫폼 이용자들의 UX 향상 및 더 안전하고 지급보장이 잘 이행되는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조성을 이뤄내는 데에 있어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저스틴은 위에서 소개된 일련의 조치들이 후오비를 더 접근하기 쉬우면서도 안전한 거래 플랫폼으로 만들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후오비는
2013에 설립된 거래소로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디지텅 자산 거래, 파생상품, 월렛 개발, 인큐베이션 등 블록체인 생태계를 구성하는 다양한 블록체인 관련 비즈니스를 영위하는 복합 블록체인 기업으로 진화하였습니다. 후오비는 현재 글로벌 시장에서 수백만 이용자들을 위해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후오비 공식 웹사이트: www.huobi.com
미디어 대응팀
Michael Wang
“작년 종합소득 가장 높았던 곳, 강남구 아니고 여기”…1인당 1억3000만원
소녀시절 탈출하듯 떠난 완도 청년들 살기좋은 곳 만들래요
인니서 어려움 겪은 KB, 캄보디아로...KB국민카드, 현지 자회사 합병 최종인가
이복현 “내년 실수요자 가계대출 여유 느끼게 할 것”…대출 숨통 트나
‘막판까지 수출 집중’...디스플레이·바이오 등 산업현장 산업부 장·차관 총출동
말레이시아에 뜬 ‘식혜·군고구마’…K카페의 진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