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제 관광, "더블 5A" 시대로 접어들다

2022-07-22

7월 15일 저녁, 문화관광부는 구이저우성(귀주성) 비제시의 즈진직금동(즈진동굴경관)이 공식적으로 국가 AAAAA 관광 명소로 업그레이드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비제 관광이 "더블 5A" 시대로 접어들었다는 것을 의미하며, 비제 관광은 구이저우성에서 두 번째로 전국 AAAAA급 관광지인 "즈진동굴"과 "100마일 진달래"의 2개의 전국 AAAAA급 관광지로 "동굴의 천국 그리고 축복받은 땅 꽃의 바다"의 핵심 관광 IP를 제공합니다.

즈진 관자이에 위치한 즈진동굴은 여러 단계, 체계, 범주, 형태의 완전한 카르스트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즈진동굴의 지형과 공간 형태는 '크다', '독특하다', '완전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동굴의 분포밀도가 가장 크고 종유석의 분포밀도가 가장 높은 동굴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타입이며 가장 희귀한 형태입니다. 자연생태환경이 좋고, 역사문화적 퇴적물이 풍부하며, 풍부한 관광자원으로 '중국의 40대 관광명소',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 '중국의 가장 아름다운 관광 동굴' 1위 등 각종 상을 수상했으며, "다채로운 귀주산 관광 목적지"의 특별 관광 상품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즈진동굴경관은 2018년부터 성 및 시립 문화관광부 지도 하에 AAAAA 신고업무를 수행하였으며, 이를 위해 방문객 서비스센터, 관광 진입로, 하수처리장, 지능형 관광사업, 표지판, 표시 등 많은 사업을 업그레이드하였습니다. 시스템, 관광 화장실, 동굴 앞 풍경 공사, 동굴 조명 개조, 관광지 관광 코스 업그레이드 등 4년 만에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비제시 문화방송영화관광국 관계자는 다음 단계에서 비제시의 문화관광시스템이 즈진동굴에 AAAAA 관광명소를 조성하는 중요한 기회를 포착하여 도시의 관광환경을 최적화하고 관광 인프라를 완벽하게 하고 수준을 향상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더블 5A" 브랜드를 잘 활용하여 "동굴의 천국, 축복받은 땅-비제의 꽃바다" 브랜드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국제적으로 유명한 일류 산악 휴양 리조트, 관광의 고품질 발전으로 도시 경제와 사회의 질적 발전을 촉진하려 합니다.

기자회견 당일 여름 문화관광에 대한 우대 인센티브 시리즈와 즈진동굴과 100마일 진달래의 명승지인 '더블 5A'로 대표되는 4개의 우수 관광 노선도 공개됐습니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

©저작권2009-2020 강원도상업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