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04
6월29일 ZOVOO는 GENE TREE 스페셜 에디션 신제품 4종 글로벌 론칭 온라인 발표회를 전세계에 생중계하고, 일렉트릭 아토마이즈 분야에서 뛰어난 성능의 제품을 선보이며 언론 매체, 협력 파트너, 글로벌 고객들의 지대한 관심을 끌었다.
DRAGBAR R6000은 드래그 시리즈 제품 중 첫 일회용 제품으로 최대 출력 18W, 18ml 초대형 e-액체 용량, 클래식한 가죽 텍스터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낮은 클라우드량, 높은 균질성 등을 해소하여 사용자 RDL 만족도, 베이핑 편리성 등 클라우드 성능면에서 기존 포드를 크게 앞선 것으로 평가된다.
또한 ZOVOO는 최신 업그레이드된 초박형 세라믹 코어 기술이 탑재된 드래그바 Z700 GT를 선보였다. 이는 ZOVOO가 독자 개발한 최신 나노 미세결정 세라믹 코어로 최초의 ‘분말없는’ 세라믹 코어 특허 기술이다. 특히 드래그바 Z700 GT는 초저 전력, 초저 배터리 소모, 퍼프 증가 등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하였다.
그 밖에 최대 8000 퍼프의 드래그바 F8000은 재미와 성능을, VINCIBAR F2500은 독특하고 뛰어난 맛을 선사하는 등 ZOVOO는 지속적인 기술 혁신으로 일회용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또한 일렉트릭 아토마이즈 분야에서도 정점에 오르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선호도도 한층 높아지고 있다
ZOVOO는 이번 2022 글로벌 온라인 신제품 론칭 사업을 새로운 도약의 기회로 삼고, 스마트하고 미래 지향적인 하이테크 제품을 출시하여 글로벌 사용자에게 보다 나은 베이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용자 지향 기업인 ZOVOO는 2021년 말 상장 뒤 업계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기술, 브랜드, 공급망 부분에 교류와 협력을 강화하여 베이프 산업의 혁신과 발전을 촉진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대통령 직속 물류위 만들어 경쟁력 강화를”
“대출금리는 왜 안 떨어져”…매일 커지는 예대금리차에 서민들 뿔났다
“클라우드 폭발적 성장세”…야놀자, 3분기 영업익 178억 역대 최고
“연말 4인가족 한끼 80만원도 넘네”…특급호텔, 뷔페 가격 또 올렸다
DB손보, 3분기 누적 순익 1조5780억원…전년 대비 23.7% 증가
“신라면 툼바 효과 4분기부터”…농심, 3분기 영업이익 33% 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