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8-04
리진위안 티엔스그룹 회장이 중국 톈진시에서 열린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일대일로 건강산업 발전 포럼”에서 자랑스럽게 발표했듯이 티엔스 그룹은 미래 거대 보건 산업의 주요 글로벌 참여 기업 중 하나가 될 태세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포럼은 중국과 티엔스 그룹이 광범위한 국제적 청중들에게 기업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관련 국제기구의 중요 경영자, 보건분야 전문가, 물류분야와 공급망 등의 전문 분야 연구자와 같은 중요한 게스트들 이 포럼에 초대되었습니다.
리진위안 티엔스그룹 회장은 기자들에게 "티엔스 그룹은 수년간 '일대일로' 건설을 깊이 진전시켜 왔으며 투자를 늘리기 위해 많은 에너지를 투자했으며 '일대일로'를 따라 각국의 투자 증가와 시장 확대에 힘을 쏟았다. 현재까지 티엔스 그룹은 110여 개국에 지사를 설립하고 224개 국가와 지역에 사업시장을 구축했다. 전 세계 4700만 가구의 생활 환경을 개선하고 그들의 생활 수준을 증진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는 것은 우리에게 중요하다”고 자랑스럽게 발표했습니다.
티엔스 그룹은 유럽에 탄탄한 기반을 구축했으며, 현재 더욱 발전하고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티엔스는 향후 티엔스 고급 체험 매장 프로젝트를 통해 '건강한 인류와 사회 서비스'의 이행을 위해 더욱 노력할 예정이다. 한편, 미래에는 중국 기업의 전자상거래에서의 선도적인 위치를 이용해 더 큰 이익을 목표로 국경을 초월한 글로벌 전자 상거래를 위한 글로벌 마케팅과 교체를 실현할 것 입니다.
리진위안은 티엔스 그룹이 앞으로 전 세계 기업들과 긴밀한 협력을 발전시키며 모든 분야의 관계를 특히 타국의 상업 기업들과 지속가능 발전을 더 잘 관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기업 : 티엔스
담당자 : yukai.wang
이메일 : zcfw@tiens.com
“작년 종합소득 가장 높았던 곳, 강남구 아니고 여기”…1인당 1억3000만원
소녀시절 탈출하듯 떠난 완도 청년들 살기좋은 곳 만들래요
인니서 어려움 겪은 KB, 캄보디아로...KB국민카드, 현지 자회사 합병 최종인가
이복현 “내년 실수요자 가계대출 여유 느끼게 할 것”…대출 숨통 트나
‘막판까지 수출 집중’...디스플레이·바이오 등 산업현장 산업부 장·차관 총출동
말레이시아에 뜬 ‘식혜·군고구마’…K카페의 진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