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29
뉴아이홀딩 그룹(New Eye Holding Group)의 프로젝트인 '매그니페이'는 블록체인과 DeFi(디파이:탈중앙화 금융시스템)를 활용하여 현대 전자상거래 분야에 혁명을 일으킬 블록체인기반 플랫폼을 출시했습니다.
최근 전자상거래 시장은 많이 발전해 왔지만 전세계적으로 높은 상품판매비용, 판매자에게 적은 마진, 높은 지불결제비용, 국경간 지불 제한, 고객유지, 소액지불 승인과 관련된 문제를 갖고 있는 가맹점에게는 여전히 압도적인 과제가 남아 있습니다.
매그니페이'는 전자 상거래 부문에서 소비자와 가맹점 모두를 촉진하는 플랫폼 역할을 하여 소비자에게 모든 종류의 제품을 탐색하고 액세스 할 수있는 통합 플랫폼을 제공하는 동시에 원활한 쇼핑 경험, 결제 보안 및 효율적인 지원을 보장합니다. 마찬가지로 가맹점에게는 신용이 필요없는 결제 게이트웨이와 스마트계약기반 주문실행이 제공되므로 블록체인 및 DeFi기반 결제모델을 통해 제한없이 모든 규모의 글로벌 결제를 무료로 즉시 수락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판매자는 프로그래밍 전문 지식이 없어도 매장을 리스팅할 수 있습니다.
매그니페이'는 또한 모든 소비자 구매에 대해 직접 리베이트를 제공하는 인센티브 모델을 채택합니다. 이렇게 하면 '매그니페이' 플랫폼을 통해 판매자로부터 특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MP토큰형태로서 구매지갑으로 직접 반환됩니다. 기존 보상포인트와 달리 MP토큰은 사용자가 다른 마켓 플레이스에 가서 쇼핑하거나 다른 통화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매그니페이'는 수익성 있는 추천 캠페인과 채굴 보상프로그램도 제공합니다.
매그니페이'의 네이티브 토큰 역할을하는 MP 토큰은 '매그니페이' 금융 생태계 내에서 고유한 유틸리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치 교환을위한 매개체 역할 외에도 '매그니페이' 전자 상거래 플랫폼에서 직접 수용하면서 채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토큰은 제 3자 가맹점을 통한 결제 및 가치의 p2p 교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놀라운 점은 MP의 가치는 글로벌 사용자 수가 증가함에 따라 매일 1~5% 씩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오늘날 암호화폐를 사용하여 매일 커피, 식료품 구매 또는 온라인 결제를 할 수 있는 곳은 드뭅니다. 특정 거래소에서 암호화폐를 교환할 수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 과정은 복잡하고 시간이 걸립니다. 예를 들어, 거래가 완료되었다는 확인을 기다리고, 지정된 계정으로 자금이 이체될 때까지 다시 기다려야 합니다. 하지만 실제로 커피나 식료품을 사기 위해 누가 이러한 번거로운 행위를 할까요? '매그니페이 에코시스템(MagniPay Ecosystem)'의 사용이 이 모든 것을 즉각적으로 바꿉니다. '매그니페이'와 관련제품 및 솔루션은 고객을 위해 이 모든 작업을 수행합니다. 'MP 지불 게이트웨이'는 '매그니페이' 앱에서 사용자가 미리 선택한 모든 암호화폐에 대하여, 스마트폰 NFC단말기에 연결하고 go를 누름으로서, 모든 통신을 수행하고 궁극적으로 사용자에게 변환 및 결제하게 합니다.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당사 웹 사이트 https://magnipay.com을 참조하십시오.
소셜 링크 :
Facebook: https://www.facebook.com/magnipayhq
Medium: https://medium.com/@magnipay
“대통령 직속 물류위 만들어 경쟁력 강화를”
“대출금리는 왜 안 떨어져”…매일 커지는 예대금리차에 서민들 뿔났다
“클라우드 폭발적 성장세”…야놀자, 3분기 영업익 178억 역대 최고
“연말 4인가족 한끼 80만원도 넘네”…특급호텔, 뷔페 가격 또 올렸다
DB손보, 3분기 누적 순익 1조5780억원…전년 대비 23.7% 증가
“신라면 툼바 효과 4분기부터”…농심, 3분기 영업이익 33% 줄어